족룡인때 유입해서 외전 스토리 뽕맛 보고 즐기다보니 이제 50렙 찍음


근데 카사챈 눈팅 중 뉴비공략글에 45렙때 5,6지부 20500쿼츠 써서 확장하라더라..


이거 5렙정도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5,6지부 여는게 이득일까?


아님 스비한테 20500쿼츠만큼 손해입히는게 이득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