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룡인때 유입해서 외전 스토리 뽕맛 보고 즐기다보니 이제 50렙 찍음
근데 카사챈 눈팅 중 뉴비공략글에 45렙때 5,6지부 20500쿼츠 써서 확장하라더라..
이거 5렙정도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5,6지부 여는게 이득일까?
아님 스비한테 20500쿼츠만큼 손해입히는게 이득일까?
족룡인때 유입해서 외전 스토리 뽕맛 보고 즐기다보니 이제 50렙 찍음
근데 카사챈 눈팅 중 뉴비공략글에 45렙때 5,6지부 20500쿼츠 써서 확장하라더라..
이거 5렙정도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5,6지부 여는게 이득일까?
아님 스비한테 20500쿼츠만큼 손해입히는게 이득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