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 디씨에 썼던글 그대로 가져옴]

글 쓰고 수정만 진짜 20번은 한거같은데 이제 수정할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한다..아마도...? 빠지거나 틀린건 그냥 댓글로 달아주셈

===================================================================================================



나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고 (한달정도) 뉴비 입장에서필요한거만 설명할게

좀 길어도 이거 다 읽으면 리세계 보는 눈이 길러져서 좋은거 살수 있음 장담함.



하단부 2월 15일까지 시작하는 부분은 출석 15일을 하면 주는 각성선택권에 대한 이야기임

현재는 직접리세하면 캐릭터생성일과 이벤기간의 한계때문에 15일 출석이 불가능하게 되었음. 

그러니 리세계를 구매하는것을 추천

===================================================

* 리세계 구매를 할지 리세를 할지 결정한다면 2월 15일 정도까지 결정해야함.

각성 유미나와 각성 힐데를 선택할수 있는 이벤트 출석 이벤트각성선택권은 15일을 출석하면 받을수 있는데,

이 출석체크 보상을 받을수 있는 기간은 3월 2일 새벽3시 59분까지임. (1일출석을 위해서는 새벽4시부터~다음날새벽3시59분사이 로그인해야함)


2월 15일 오전 4시 이후에 1일 출석 (2월 15일 새벽[오전] 4시~ 2월 16일 새벽 3시 59분까지)

2월 16일 오전 4시 이후에 2일 출석

2월 17일 오전 4시 이후에 3일 출석

2월 18일 오전 4시 이후에 4일 출석

2월 19일 오전 4시 이후에 5일 출석

2월 20일 오전 4시 이후에 6일 출석

2월 21일 오전 4시 이후에 7일 출석

2월 22일 오전 4시 이후에 8일 출석

2월 23일 오전 4시 이후에 9일 출석

2월 24일 오전 4시 이후에 10일 출석

2월 25일 오전 4시 이후에 11일 출석

2월 26일 오전 4시 이후에 12일 출석

2월 27일 오전 4시 이후에 13일 출석

2월 28일 오전 4시 이후에 14일 출석

3월 01일 오전 4시 이후에 15일 출석

3월 02일 오전 4시 이후에 출석 판 사라짐.



2월 15일부터 출석체크 1일 찍으면 딱 3월 2일 새벽 3시59분 이전 기준으로 15일이 됨

즉, 리세계정 결정(직접 리세할 경우에)은 2월 16일 새벽 3시 59분 지나기 전으로 해서 최소 출석체크 1일 이상 찍혀있어야 함.


다만, 리세계 업자들이 보통 무료뽑기로 주는거 들어가서 쓸때 자동으로 이벤출첵도 찍히기 때문에 리세계 자체는 출석이 이미 꽤 진행되었을 가능성이 높고

이벤트 출석체크는 시작일부터 하나도 안빼먹으면 정확히 2월 16일, 오전 4시 이후에 각성선택권을 받을수가 있는데.

이때 이후에 나오는 리세계는 이미 이벤트각성선택권을 사용한 계정일 확률이 높다.



그리고 이벤트 1주년 스킨은 2월 23일 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24일00시 되면 내려간다는 이야기)

복각된 다른 스킨은 3월 1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3월 2일 00시 되면 내려간다는 이야기)

니까 만약에 금액이 부족해서 못사는거면 1주년스킨우선해서 사고 3월 1일 넘어가서 (보통은) 결제일 지나서 결제하면 됨.





1. 찍먹하는데는 리세계면 좋지만 굳이 리세계 아니더라도 맛보는건 가능함

근데 만약에 게임이 재미있어서 돈 1원이라도, 월정액 이상 지를거면 ㄹㅇ로 진짜 과장 안하고 리세계 사서 가는게 좋아.


리세계 하다못해 각성 없어도 쓰알풀 좋으면 캐리력이 달라서 게임 더 재미있게 할수 있음 (물론 각성캐 있다는 전제로 리세하는거지만)

그리고 이 게임은 SSR을 시간들여서 천천히 하면 복각했을때 뽑을수는 있는데,


뉴비는 당장 게임에 쓴 시간도 없고 그 시간만큼 쌓아둔 재화가 없으면 생 돈으로 질러야 하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잘 뽑혀서 캐릭있는 리세계가 무조건 쌀 수밖에 없다.







1.5 이 게임의 뽑기 시스템의 이해


각성뽑기는 확률 1%, SSR일반캐릭은 확률 3.5%


각성캐릭은 기밀채용권으로 살수 있는데, 기밀채용권은 주마다 2750쿼츠에 11뽑을 상점에서 판다. 

(즉, 직접리세란 빠르게 2750쿼츠를 모아서 기채패키지사서 11뽑으로 각서윤 먹고, 무료뽑으로 좋은 ssr을 최대한 가져가는거임)

그리고 현금으로 살수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각성캐릭 천장은 약 40~50만원이상임.

가장 싼 건 주마다 기채 모아서 각성캐 뽑는건데 그러려면 이미 각성캐를 다 뽑아놓고 있어야 한다는 전제가 깔림.


각성캐릭은 150뽑을 하면 현재 로테의 각성캐를 확정으로 주고. 도중에 각성캐가 뽑히면 천장은 초기화되며 만약 천장을

못 쳤는데 로테가 끝나면 다음 각성캐 로테에서 그대로 천장을 이어갈수 있음.



일반 SSR은,


신규캐릭은 1캐릭 150천장이 주어지고


복각캐릭 픽업은 다캐릭(몇명인지 모름) 150천장인것은 같으나, 만약 A B 두 마리 복각이면 150천장일때 랜덤으로 둘중 하나 되고,

다음번 두번째 천장에(300뽑) 못먹은 SSR을 확정하게 됨. 물론 언제든 도중에 나오면 천장은 사라짐.


그리고 이벤트 픽업이 있는데 이벤트 픽업, 이번 무료뽑같은 경우엔 천장이 없는 경우도 있음. 물론 ssr풀은 카사 맘대로임.



SSR뽑기는 채용권이나 생쿼츠(1500쿼츠에 10뽑)로 뽑을수 있는데, 이벤뽑같은 경우엔 쿼츠뽑이 안되고 온리 이벤트채용권이나 일반채용권으로만 가능함

그리고 생 쿼츠로 뽑는다고 가정하면 ssr 하나 150천장쳤을때 대충 25만~30만정도의 재화가 소모된다.


다만 이 게임은 일퀘나 이벤으로 채용권을 많이 주기 때문에 시간들여 존버하면 언젠가 뽑을 기회는 안정적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일반 SSR은 천장이 있어도 각성채용과 다르게 천장 이월이 안됨. 이거 명심.







2. 리세계 살때 고민사항들 각성캐 (조금 김)


리세계라고 하면, 각성캐릭터 1개 이상 + ssr을 부가적으로 달고 있는 계정을 사게 됨

헝그리앱이나 타오바오(중국따거)에서 사는데 타오바오는 잘 모르겠으면 대리로 맡겨서 하면 됨 대리비용 보통 3000원 이하임

이 게임은 구글이나 넥슨계정을 판매업자에게 불러주고 판매업자가 연동해서 돌려주면 구매자는 다시 비번을 바꾸는 식으로 리세계를 구매하게 된다.


리세계는 대게는 각성캐릭의 숫자가 중요한데, 카사는 각성캐를 로테가 끝나면 다른 로테가 돌아오는 방식으로 현재 뽑을수 있는 각성캐릭이 한정되어있어

그니까 만약에 2각계면 각성캐가 종류별로 하나씩 두개 있는거니까 로테를 두번 거친 계정이란 소리야.


즉, 지금 직접 리세를 하면 각서윤 리세계밖에 못만드는거지.



각성캐릭 우선순위는 게임 전체적으로 봤을때 좋은 애들이랑, 뉴비한테 좋은애들로 갈린다고 나는 생각하는데

뉴비 캐리력으로 따지면


각성 유나가 최강이야 그러나 각유나 계정은

매물이 없거나 비싸거나 헝앱에 손리세하던애들 빼곤 대량생산 타오바오엔 없다 보면 됨. 로테가 돌아간지 오래됐거든. 그래서 사실상

못구한다 보면 되니까(로테가 오래전이니 조만간 복각할 가능성 높음) 그냥 각성캐들 특징 읽어보고 결정하면 될것같음.

참고로 가장 최근에 로테가 끝난 각성캐는 각유빈이야. 그래서 각성캐가 다 고만고만하다면 그냥 각유빈 들고가는게 맞음. 로테돌아오려면 좀 걸림.


그리고 각서윤(현재 직접리세가능함)이 각유나와 비슷한 캐리력를 지닌것같다. 각유나 (>)>=각서윤 정도? 원딜류는 원래 생존력이 약한게 맞는데

각서윤 경직하고 체력 떨어졌을때 뒤로 피하는게 상당히 좋다. 물론 탱킹은 안되니 딜찍누하는것임.



**** 중요 ******

그리고 다른 각성캐릭 설명하기전에 현재 시작하면 확정적으로 각성캐를 얻을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현재 1주년 기념으로 판매하는 1주년 각성 패키지 (이게 난 이미사서 가격얼만지 기억이 안나는데 12만정도 함)

가 있고, 이벤트에서 출석으로 주는 이벤트각성선택권이 있어


그런데 1주년각성패키지는 각수연, 각힐, 각등이(각성유미나-유나 아니다.)중에서 하나를 고를수 있고

이벤트 각성 선택권각힐 , 각등이중에 하나를 고를수가 있음.

1주년 각성 패키지는 2월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판매함. 


만약에 각성캐가 아무것도 없고 두 각성 선택권을 전부 얻는다는 가정 아래에 성능순으로 고르면

현재는 각수연 - 각등이 순으로 좋아서 이 두개를 선택하게 될거야.

만약 12만원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는다면 이벤드로 보통은 각등이를 선택하게 되겠지. 


또 추가적으로 설명하자면, 현재 SSR을 확정적으로 선택해서 얻을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각성캐 말고 일반 SSR)

위에서 설명한 1주년 각성 패키지를(12만원짜리 각수연선택가능한거) 구매하면

덤으로 2020년 10월 30일 전까지 나온 SSR을 선택할수 있게 해주는 1주년 SSR 선택권을 준다


이거 말고 회사 35레벨 달성 패키지 (33000원짜리)를 구매하면 주는 SSR 카운터 선택권이 있는데 여기에서는

메카닉, 솔져, 카운터로 구분되어있는 대분류 유닛중에 온리 카운터만 선택할수 있음. (마찬가지로 2020년 10월 30일 전까지 나온)


그리고 계정생성이 2월 이후인 계정만 구매 가능한 9900원짜리 SSR 카운터 선택권이 있는데 시바 이거는

카사챈 봐도 내용물 찍어올린게 없는것같은데, 대충 글 읽어보니 33000원짜리랑 같은거 같음. 


그니까 정리하면 SSR 선택권은 현재 돈을 지르면 2~3개까지 얻을수 있는데.

메카닉,솔져,카운터 나온것중에서 선택 가능한 1주년 SSR 선택권(12만원 1주년 각성 패키지에 포함, 10월 30일 이전에 나온것만가능) 1개

회사 35레벨 패키지 33000원 주고 사는 SSR 카운터 선택권 (10월 30일전까지 나온 카운터만 선택 가능) 1개

계정 생성일따지고 기간제인 뉴비 전용 9900원짜리 SSR 카운터 선택권 (10월 30일전까지 나온 카운터만 선택 가능) 1개

[이 뉴비전용 9900원짜리 카운터 선택권은 계정생성이 2월이후, 그리고 생성일로부터 7일이내에만 구매 가능]


임. 그런데 리세계를 사는 사람은 대부분 돈이 있어도 마지막 9900원 SSR 카운터 선택권은 얻지 못함.

아마 대부분의 리세계는 2월 이전에 만들어졌을거임. 아닐수도 있고. 니가 운이 좋으면 리세계샀는데 있음 ㅋ


그리고 만약에 자기가 이프리트나 야누스를 얻고 싶다면 1주년 SSR 선택권으로는 얻을수 있어도

메카닉이라서 SSR 카운터 선택권으로는 못 얻는다.



+ 추가적으로 지금 내가 계정을 만들어서 확인할수가 없어서 그런데 대기업 미션인가

미션 깨면 협소한 범위에서 선택할수 있는 SSR 선택권을 하나 주는걸로 알고있음 이거 확인좀;;; 

근데 여기서 가져갈건 내 기억엔 카일웡하고 샤오린하고, 앨리자베스 팬드래건 이 셋밖에 없다. 

여기에 포함된 스트롱홀드는 배포캐니 선택 ㄴㄴ


선별뽑기를 통해서 보통 카일웡이랑, 샤오린중에 샤오린 골라갈테니 이 확정권이 있다면 셋중에 없는거 가져가면 됨.



===================================



현재 각성캐릭터는

각유나, 각수연, 각등이(각유미나), 각힐, 각유빈, 각서윤이 존재하는데


각유나는 뉴비 캐리력 최고인게, 자체힐, 범위도트템, 몸빵, 딜(공중지상범위-ALL),소환시 레일리불새 소환(죽으면 1번 부활하는),을 갖고있어서

소대 하나에 얘만 넣으면 뉴비는 컨텐츠가 막힘이 없어


각수연은 전천후공격 가능한(전천후는-지상 공중 다 공격가능한걸 의미해 ALL이라고 표시되어있음) 공중유닛으로 전체 적유닛 출격시 데미지를 갖고있음 그런데 각서윤도 마찬가지지만, 이 게임의 공중유닛과, 레인저 스나이퍼등, 후열에서 공격하는 애들 대부분은 자기 혼자서는 몸빵이 안됨. 그래서 강력하지만 몇대 맞으면 죽는경우가 흔해.


뉴비 입장에서 캐리가능하냐고 묻는다면 그다지 추천은 못하는게, 전열에서 버티면서 딜까지 되는 애들이 드물거든. 탱커면 그래도 꾸준딜로 캐리하긴 더 쉽지만...하지만 각수연은 공중유닛에 출격기가 사기라서 자체 각성 티어로는 상위권이라고 생각하면 됨. 각수연 골라가도 후회는 안함. 게다가 대공 뚫기도 얘 있으면 쉬운편이라서...캐리가 좀 힘들수도 있지만 그래도 일반SSR유닛이상의 캐리력은 있음!


각등이도 출격기가 있는데, 얘는 유나보단 딜탱의 성능적 면에선 못해도 출격시 뎀지가 아주 강력한 딜탱이라고 보면 됨. 각유나는 출격시 뎀지주는 출격기가 없고, 얜 있는데 출격기 대신 전투력이 좀 약하다 정도로 이해하셈.


각힐은 탱커임. 그냥 탱커인데 튼튼해서 소대하나 탱거 맡기면 국밥이라 생각해도 되는데, 탱커가 얘말고 다른애들도 있어서...


각유빈도 탱커임 마찬가지로 전열에서 버텨주는 든든한 국밥에, 출격시 적유닛 보호막있으면 역류해서 보호막만큼 체력을 까버림. 예를들어 개씹싸기 메카닉인 이프리트는 스킬렙업을 시켜주면 최종적으로 자기 체력의 100%와 같은 보호막을 자기에게 씌우는데 그때 각유빈내면 이프 바로 터져서 보호막이 있는 스킬을 가진 유닛의 경우엔 스킬렙업을 고민해서 시켜주게 되었음.


각서윤은 지금 시작하는 뉴비들이 뽑고 가는 손리세 캐릭인데 건틀렛에서 각유나 상대용으로 잘 쓰이고 있다고 함. 든든한 후열 딜러고, 이번패치노트 보면 알겠지만 힐역류 디버프 때문에 자체 도트템 2%에 자체도트힐3%깔고가는 각유나는 각서윤 스킬에 당하면 자체 5%체력까이는 바보가 되고 만다.

근데 어쨌든 뉴비입장에선 든든한 딜러긴 한데, 앞서 각수연 설명했듯이 후열딜러는 몸빵이 약해서 금방 죽는다고 했지? 그래서 좋긴 한데

어쨌든 탱커 챙겨야하는건 마찬가지다. 위에 설명한거 참고하면 될듯. 



+ 각성 이지수라고 상시 패키지를 사면 패키지에 덤으로 얹어서 주는 캐릭이 있는데, 얘도 사실상 탱커라고 보면 됨. 디버퍼 달린 서포터인데 이렇게 표현하면 맞을듯? 






3. 리세계 살때 고민사항들 SSR (조금 김)


현재 내가 볼때 좋은 캐릭터들 목록은 다음과 같다.

에델, 베로니카, 야누스, 이프리트, 레지나, 알렉스, 류드밀라, 로자리아, 이유리, 양하림


+구관리국검사 정도??(준수한 탱커임. 근데 구하기가 힘들어서 올려둠 솔져덱안할거면 필수급은 아닌듯)


+여기에 더 추가하면 선별뽑이랑 추천인인지 그걸로 주는 확정권이었나 거기에서 얻어갈수있는

앨리자베스 펜드레건(?) 정도. (선별에서 가져갈수 있는 샤오린 카일도 국밥캐)



이 중에서 캐리력이 확실한 애를 하나만 뽑자면 에델이고 (전당 국밥캐)

그다음으로 좋은애는 내 주관으론 양하림 (최고 힐러라서) , 야누스 (공중에 있을땐 폭딜하고 체 반되면 내려와서 탱커함 개사기, 전당 필수캐중 하나), 

베로니카(불사10초버프때문에 탱딜됨) 그다음 류드(장거리 스나이퍼라서 몸약함 전당 필수캐중 하나) 요정도 되는것같음, 

(류드를 에델하고 같이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전당에서 없으면 존나 꼬와서)


이프리트는 딜 좋고 탱도 좀 되는 메카닉이고, 레지나는 사실상 보조탱커혹은 탱커로 매우 좋고, 

알렉스는 버프해제기 있는 준수한 딜탱이고(탱킹은 좀 떨어짐),

로자리아는 후열공중딜러로 딜 좋음. 이유리는 카운터를 상대로 존나 쌤.,


카일도 장벽설치해서 탱도 되긴 한데 장벽이 탱보단 약하긴 함.

그리고 보통 선별에선 카일이랑 관통으로 2명까지 뚫고 지나가는 샤오린을 뽑아가게 된다. 얘네 둘 다 있으면 팬드.

앨리자베스 팬드레건은 얘도 원딜이긴 한데, 출격시 딜주고 스킬자체가 경직+뎀이라 건에서 많이 쓰는편




위에 표기한 붉은색 캐릭은 현재 이벤트 뽑기(무료 160뽑 천장없는)에서 나오는 애들임


베로니카, 릴리, 류드밀라, 카린 웡, 가은, 이디스 트윈즈, 에델, 레지나


이 중에서 10월 30일 이후에 출시되어서 위에서 언급한 3개의 SSR 선택권으로 못먹는 캐릭베로니카와 릴리임.

이 중에서 좋은 캐릭은, 베로니카, 류드밀라, 이디스 트윈즈, 에델, 레지나임. 근데 위에 캐릭추천에서 이디스를 안 적은 이유는

얘는 템 없으면 개쓰레기임. ㅋ 뉴비가 쓰려면 하안참 걸림. (그리고 이디스는 다른캐보단 급이 좀 떨어지는것 같다.)



또 여기서 생각해야하는게, 샤오린 카일웡중에 하나, 아마도 샤오린은 계정 처음 만들면 주는 선별뽑기에서

골라가거든? 리세계를 사도 선별뽑기 돌려두는 리세계는 거의 없으니까 리세계에 샤오린이랑 카일이 두개 다 있는건 큰 의미 없을수도 있음.

하나만 있으면 하나는 선별뽑기로 가져갈수 있어서.


그리고 또 대기업 미션인지 추천인인지 둘중 하나를 끝내면 내가 알기론 좁은 범위에서 또 선택권을 하나 더주는걸로 알고있거든?

근데 이게 샤오린 카일윙, 팬드래건정도가 유효타임. 만약 이거 세개 다 있으면 없는캐를 가져가면 됨.




지금 나오는 리세계들은 거진 이벤트뽑기를 다 뽑아서 나오는거라고 보면 됨. 그런데 아직 이벤뽑기가 끝난게 아니라서

무료로 주는 횟수도 남았으니 자기가 지금 없는 캐릭을 이벤뽑기로 뽑아갈수 있을지, 아니면 리세계로 최대한 SSR과 각성캐릭을 챙기고,

SSR선택권으로 없는 애을 뽑아갈지 생각해 볼만 함.







4. 리세계 살때 중복캐의 가치.


중복캐릭은 같은 캐릭 융합할때 융합핵 5개의 가치가 있고 그냥 갈아버리면 융핵 2개였나 3개의 가치가 있음.

그래서 사실상 리세계에서 중복캐는 가격만 늘어나고 의미가 그다지 없음.

물론 중복캐로 얻을수 있는 융합핵이라는 재화는 세트 바이너리와 마찬가지로 인게임에서 제일 귀한 재화중에 하나지만

리세계를 사는 입장에선 중복보단 없는 캐릭풀을 늘리는게 훨씬 의미가 크고, 융핵이 귀하지만 정기적으로 얻을 루트가 있는 반면에

최초획득 SSR 캐릭이 훨씬 얻기 힘들다는점을 감안해야 한다고 생각함.



카사는 100렙까지는 한계초월, 100~110렙 확장은 한계융합이라고 하는데

동일 캐릭은 융합할때만 갈아넣는게 국룰임. (예외: N R 등급은 그냥 초월에서도 갈아넣어도 되는데 리코리스같은 파밍이 안되는 R 캐릭은 그러면 안됨.)









5. 리세계에서 전혀 의미없는 SSR 캐릭


스테이크 < 이벤트로 준 강화 캐릭임. 사실상 재료로서 캐릭이 아님.

오르카 < 외전으로 파밍 가능

존 메이슨 < 외전으로 파밍 가능

제인 도우 < 외전으로 파밍 가능

스트롤홀드 < 외전으로 파밍 가능

강소영 < 외전으로 파밍 가능

마리아 안토노프 < 외전으로 파밍 가능



위에 적어둔 애들은 배포캐니까 구하기 힘든 SSR을 가져가려는 리세계 구매에서 큰 의미가 없다.

주의점은 스트롱홀드같은경우 배포캐인데. 위에서 말한 좁은 범위의 퀘스트로 받는 선택권에서 선택할수도 있는데 

배포캐니까 얘 빼고 없는애 고르는게 낫다. 






6. 결론


리세계 살때 고민해야 하는건.

현재 160뽑으로 나오는 캐릭 목록에서 몇개나 리세계에 포함되어있는지. (좋은 애들로)

만약에 없다면 그걸 뽑을 생각은 있는지 (아직 무료뽑 기간 남아있음)

만약 무료뽑을 다 뽑았음에도 좋은 캐릭을 못 뽑았는데, 확정권을 사서 선택할 생각은 있는지 (돈을 어느정도까지 지를건지.)

리세계 업자들이 이벤출첵으로 먹은 각성캐를 각성풀에(리세계가격에) 포함시켰는지. [2월 16일 오전 4시 이후 구매자의 경우] 


뭐 이정도 고민하면 될것같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각성캐릭을 1개 이상 가져가는건 각성캐를 뽑기가 힘들고 로테로 돌아가기 때문에

구할수 있는 경로가 한정적이라서 그렇슴 그리고 각성캐는 무조건 구려도 버프해서 케어해주거든.


근데 SSR도 상시뽑기로는 지금까지 나와있는 SSR들이 있어서

원하는걸 가져간다는 보장은 없는 편이다. 그러니 SSR을 최대한 많이 긁어가면서 각성캐를 1개 이상 가져가는게 제일 이상적이지만.

이 글을 읽고나서 그래도 대략적으로 견적 내서 스스로 결정해야 할 것.



============================


덧붙이자면, 리세계 사면 아마 캐릭 가득차서 아무것도 못할거야. 연구소도 안 열려있을 확률이 좀 높고.


만약에 본사 - 연구소가 열려있으면 n등급 따리는 전부다 강화이식으로 넣어서 재료로 쓰면 됨.

그런데 연구소가 안열려있으면 어쩔수 없이 n등급 r등급 갈아야 하는데

웬만하면 sr 이상부터는 갈면 안됨.


R등급 이상부터는 갈면 명함이라는걸 주는데, R등급은 키우는 애들 빼고 전부 갈아버리면 된다. (붉은링크 누르면 갤 공략글로 감)

공간 여유있으면 N등급도 쓸 애들은 초월 융합용으로 남겨도 되긴하는데 자리 없으면 N등급은 전부 파밍 쉬우니까 갈아도 무방함



+ 신지아(SSR)는 상점에서 아무거나 첫결제하면 무료로 받을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