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서윤 어때?? 창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84 작성일 2021-02-14 00:00:59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6098 내일 주간기밀 리셋되면 과금해서 마무리 지을수있음각서윤어떰??보닌 각성캐 1도없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107.77) 2021-02-14 00:01:28 삭제 수정 갓서윤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0:01:38 존나좋음 펼쳐보기▼ 창창 2021-02-14 00:03:23 ㅇㅇ (107.77) 2021-02-14 00:01:52 삭제 수정 성능 별로라도 각성캐는 케어해주니 뽑는게 맞다 펼쳐보기▼ 창창 2021-02-14 00:03:15 각성캐니께 일반 5성보단쎄것지 ㅋㅋ 펼쳐보기▼ 자니 2021-02-14 00:02:28 *수정됨 올만이네 마영전ㅋ 란짱은 잘잇으려나 펼쳐보기▼ 창창 2021-02-14 00:02:40 뱅레이 2021-02-14 00:03:02 진짜 괜찮음 누비면 pve에서도 엄청 요긴해질거임 전당4층이나 격전같은데서 잘쓸수잇음 펼쳐보기▼ 뱅레이 2021-02-14 00:03:11 창창 2021-02-14 00:04:26 망전콘이 왜있너ㄷ 각유나가 엄청좋다던데 괜찮으려나 펼쳐보기▼ 뱅레이 2021-02-14 00:05:36 pvp에선 각유나가 각서윤에 처맞고다니고 pve에서 각유나 필수적이라 할만큼 필요한곳은 각서윤 대체 가능함 펼쳐보기▼ 창창 2021-02-14 00:05:55 자군야포 2021-02-14 00:03:57 근데 이다음에 각유나면 어떡해? 펼쳐보기▼ 창창 2021-02-14 00:04:36 그래서 물어보는거 펼쳐보기▼ ㅇㅇ (107.77) 2021-02-14 00:08:55 삭제 수정 각유나 15일 보상으로 주자나 각힐 받은거 아니면 닥이지 펼쳐보기▼ 자군야포 2021-02-14 00:10:49 ? 각등이말고 각유나 말한건데 펼쳐보기▼ 창창 2021-02-14 00:09:48 각힐데 각미나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스토리 업뎃 주기가 얼마나 대요?.? chlaudgml09099 2021.02.14 37 0 불족념글도 역류좀 유미랑이 2021.02.14 33 0 ✋질문 중고뉴비 키울것 추천좀 [4] 택배왔어요 2021.02.14 90 0 ✋질문 지금쓰알풀인데 [8] 유새 2021.02.14 121 0 ✋질문 이거 왜 안깨짐 [3] 드림캠프 2021.02.14 60 0 근대 지금 각힐 각유나 없으면 못잡긴해 [2] 사라진다 2021.02.14 154 0 메인 어려움 다 깨긴해야하는거지? ㅇㅇ 2021.02.14 28 0 야누스 잡템 셋옵만 맞춰준다면 머가 젤좋음? [2] ㅇㅇ (121.138) 2021.02.14 65 0 옛날 념글보는데 [1] 아스피르 2021.02.14 48 0 늅비 여기서 뭐 키움? [1] ㅇㅇ (14.46) 2021.02.14 54 0 로비패치가 갓패치인듯 [2] 토깡이 2021.02.14 83 0 베로니카 셋옵 뭐씀? [1] MushLemon 2021.02.14 72 0 개념글 보니까 2개월 전만 해도 사람수 이천 결사대였는데 [3] ㅇㅇ (14.58) 2021.02.14 107 0 각성 유미나 말고 힐데 받고싶은데 [5] 버섯전골 2021.02.14 123 0 각성캐중에 각성값 못하는 애도 있음? [4] 극한의가능충 2021.02.14 141 0 건틀렛 미스 왤케 많이나 [1] ㅇㅇ (121.185) 2021.02.14 54 0 금태야 크레딧좀 뿌려줘 ㅇㅇ (222.97) 2021.02.14 30 0 정보 리세및 리세계구할때 숙지할 것들 (장문) [14] 나랑 2021.02.14 6316 25 각유나랑 각서윤은 셋옵 뭐껴? [3] ㅅㄹ 2021.02.14 92 0 구인/구직 뉴비 추천인 컨소시움 구해요 [2] ㅇㅇ 2021.02.14 102 0 각힐이 11만원 가치 하나요? 고민됩니다 [12] 검은고양이위즈 2021.02.14 254 0 토나온다 [1] 늒네조무사 2021.02.14 54 0 새벽에 했던 거 결과 3등 카사, 4등 원신, 걸카페건 현재 진행형 [4] GiRin 2021.02.14 179 0 각서윤 어때?? [17] 창창 2021.02.14 184 0 뭔지알겠다 이거주딱의소행임 [3] MushLemon 2021.02.14 84 0 ✋질문 뉴비 추천인 ssr 샤오린떴는데 [2] ㅇㅇ (182.215) 2021.02.14 123 0 Thank you, Midori! [2] 구르메아줌마 2021.02.14 110 0 건틀렛 코스트계산 너무 어렵다 토깡이 2021.02.14 87 0 솔직히 힐카스는 무죄지 ㅇㅇ (107.77) 2021.02.14 35 0 념글 뭐임ㅋㅋ 역류 개오지네 ㅇㅇ 2021.02.13 42 0 호감고닉들ㄷㄷ 엘빅이 2021.02.13 55 0 현질 엄청한 뉴비가 막 뻘짓하면 존나 자니 2021.02.13 43 0 아니 왜 추천까지 되는거지? [2] 던붕이 2021.02.13 64 0 알렉스 마망 NTR당하는거 보고싶다... [2] 꼬접복귀러 2021.02.13 326 0 1-3 대적자 류드밀라 성공햇읍니다 ㄱㅅㄱㅅ [5] 이번만이야 2021.02.13 141 0 념글역류!!!! MushLemon 2021.02.13 53 0 이거 하루에 뽑기 몇개씩 준다던데 아님? [3] 운무 2021.02.13 67 0 념글먼데 역류해슴? [1] ㅇㅇ 2021.02.13 53 0 오늘 점심은 야도날드임 ㅇㅇ (112.214) 2021.02.13 23 0 어시발 뭐지 념글 [3] MushLemon 2021.02.13 80 0 뭔 념글 태반이 19탭임 사라진다 2021.02.13 36 0 건틀렛 5번 이기고 2번 졌는데 점수가 그대로네 [1] 하겠습니다 2021.02.13 37 0 복귀하고 다시 과금하고 느낀게 있다 [1] ㅇㅇ (107.77) 2021.02.13 64 0 님들카일웡 남장여자면 어칼꺼임? [3] MushLemon 2021.02.13 99 0 신선한 뉴비등장 [5] 운무 2021.02.13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0: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