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너무 속상함


스킨 존나 현질하고 각성캐릭도 뽑혀있는데

육성 할줄 몰라서 이상한거 키우고

이상한 공략보고와서

허우적 거리는거보면 속상함

저러다 에잇 짜증나하고 접을까바ㅠㅠ


모르겠으면 꼭 댁 캡처해서 육성 물어보자

뉴비들아ㅠㅠ

돈썼으면 겜 재밋게해야지 고통받고 잇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