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격전 인10% 달성했다 댕댕라유니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9 작성일 2021-02-14 00:22:43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6435 오픈때 만들었다가 바로 튀고 1주년에 시작했는데 게임 자체는 몰라도 퀄하나는 나름 오따크 게임판에 탑클라스라고 느낀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마망쭈쭈조 2021-02-14 00:23:28 계슬 2021-02-14 00:23:38 학점대폭발 2021-02-14 00:23:50 댕댕라유니벨 2021-02-14 00:25:31 한펭 2021-02-14 00:31:01 자니 2021-02-14 00:34: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방금 신입사장미션 다깨고 엘리자베스 받았는데 [4] rx178 2021.02.14 103 0 스포) 와 도미닉 [4] 네프쟝 2021.02.14 400 0 각수연 각서윤 융합 머부터하까? [2] 느아쁜놈 2021.02.14 68 0 념글 역류 뭐야 시발 ㅋㅋㅋ Zabanya 2021.02.14 66 0 늘 하는 생각이지만 [2] ㅇㅇ (73.39) 2021.02.14 56 -1 셋바 ㄹㅇ 미쳤네 ㄷㄷ [3] Alqoe 2021.02.14 114 0 신지아 궁극기가 썩은줄알앗는데 생각보다 좋네 [10] Lee헤븐즈사인 2021.02.14 189 0 뉴비 협력전 열심히 때렸어 [19] 양하림 2021.02.14 194 5 뉴비 못참고 [8] 아즈마망 2021.02.14 168 0 지금 누가 념글 주작하냐? ㅇㅇ (210.126) 2021.02.14 52 1 알렉스 부옵 뭐줘야됨? [2] 탄산수 2021.02.14 65 0 플래닛몰에서 적성핵 바꿔먹는건 별로임? [2] ㅇㅇ (218.232) 2021.02.14 101 0 샤오린이 사장을 애칭으로 부른다면 뭐라고부를거같음? [7] 탄산수 2021.02.14 117 0 ✋질문 각수연 vs 각힐 [12] ㅇㅇ (175.113) 2021.02.14 281 0 건틀렛 진짜 씨발 [4] 미카엘1201 2021.02.14 97 0 11일차 늒네 드디어 다이브 정벅 [4] 빵빵레후 2021.02.14 127 2 뭐지? [3] 랜서 2021.02.14 66 0 부옵 스충 원래 이렇게 안뜸? [11] ㅇㅇ (211.222) 2021.02.14 129 0 뭐야 ㅅㅂ ㅇㅇ (211.109) 2021.02.14 73 0 엥간한 유닛들은 키워놓으면 다 씀? [4] ㅇㅇ (218.232) 2021.02.14 117 0 기밀채용 천장박는다고 치면 보통 현금으로 얼마임? [4] 보르챠 2021.02.14 300 0 건틀렛 -200점씨발ㅋㅋ [7] 중기맨 2021.02.14 117 1 이유리는 협력전에서는 별로임? [2] Able 2021.02.14 96 0 늒네 격전 인10% 달성했다 [6] 댕댕라유니벨 2021.02.14 129 1 뉴비인데 머키워야하는부분임 [12] ㅇㅇ (14.34) 2021.02.14 128 0 r등급은 한계초월 할때 걍 동일유닛 넣어서 초월해도 됨? [3] ㅇㅇ (218.232) 2021.02.14 66 0 이걸 시발 천장을 치는각이 뜬다고? [5] ㅇㅇ 2021.02.14 138 0 늒네 크레딧 모을려고 군수물자 1-4 돌리는데... 자꾸 하운드가 죽어요 ㅠㅠ [9] 시계태엽오렌지 2021.02.14 171 0 내 눈이 이상한거냐 [3] ㅇㅇㅇ 2021.02.14 119 0 오늘 장비도 스충셋주냐보네 대박 ㅋㅋ [3] 갓겜충아님 2021.02.14 208 1 이른아침 야스했다 [7] 창창 2021.02.14 150 0 건틀렛 포인트 먹을려고 랭크전 한판 햇는데 [2] 아다치사쿠라 2021.02.14 76 0 건틀렛 이기기 쉽다며 [8] 쿵쿵홍 2021.02.14 136 0 ✋질문 1덱편성을 이렇게 했는데 이렇게 가면 될까요.?(사진 많아요) [4] ㅁㄴㅇㄹ123 (219.240) 2021.02.14 91 0 이정도면 덱 잘 짰다고 소문나기 ㄱㄴ? [5] ㅇㅇ (218.232) 2021.02.14 86 0 명함 1천개 있으면 r따리 애들 강화재료로 써도 됨? 고냥이밥 2021.02.14 25 0 전당 4-5 시그마빼고 이유리 넣으니까 훨씬쉽게깨지네 [5] Zabanya 2021.02.14 109 0 일어나서 념글 보는데 깜짝 놀랐네 [4] stay4ever 2021.02.14 128 0 건틀렛 아씨발진짜로우큐개새끼들아 [7] 중기맨 2021.02.14 108 0 ✋질문 1주년 뽑기 굳이 더 채용권 박을 필요 있음? [4] 인시 2021.02.14 318 -1 2021년 최악의 게임 [9] 광케이블 2021.02.14 200 7 뭔 베라에 19년도 글이 있냐 하겠습니다 2021.02.14 43 0 아침추천좀 [10] MushLemon 2021.02.14 65 0 머야 쥰나 당황스럽네 트조 2021.02.14 65 0 하랍 나오면 스트라이커로 나올라나 [4] 꼬접복귀러 2021.02.14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