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지아 궁극기가 썩은줄알앗는데 생각보다 좋네 Lee헤븐즈사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8 작성일 2021-02-14 00:33:08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6572 전당같은데서 앞라인 날뛰는십색기들 뒤로 싹밀어버리는게 시원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슈퍼솔져혈청 2021-02-14 00:34:16 파이어펀치 멕여버려 ㅋㅋㅋㅋ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4 00:34:42 그거는 공중에 붕 뜨고 뒤로는 크게 안밀려나는데 신지아 궁은 아예 저기 끝까지 날리더라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4 00:34:56 그래서 뒤로 몰아서 파이어펀치날리면 존나시원함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4 00:35:38 신지아 궁이 좋지 ㅋㅋ함선앞에서 파이어펀치 날릴때 쾌감 잊을수가없다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4 00:36:20 파이어펀치! 파이어펀치! 펼쳐보기▼ Ergodic 2021-02-14 00:34:56 컷신 뜨는것 만으로 밥값은 했따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4 00:35:01 뱅레이 2021-02-14 00:35:28 맞아 전당에서 패시브 따까리 말고도 궁넉백 용도로 넣는거라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4 00:36:14 애초에 궁넉백땜에 넣는것도 있었구나 몰랐네 걍 이유리 몰빵으로 간거였었는데 ㅋㅋ 펼쳐보기▼ 뱅레이 2021-02-14 00:36: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다도니까 하루 이터 앵꼬나네.. [1] 느아쁜놈 2021.02.14 93 0 사람몰리니까 다시 분탕도 돌아오는구나 [5] MushLemon 2021.02.14 127 0 추천인 아무나 적어줘 [2] 오리궁딩 2021.02.14 64 0 오늘 모작 역대급으로 잘머금 [4] ㅇㅇ 2021.02.14 156 0 1주년돼봤자 병신겜그대로네 [11] ㅇㅇ (115.142) 2021.02.14 292 -9 건틀렛 무승부도 있노? [1] 쿵쿵홍 2021.02.14 80 0 이새기 볼때마다 디그다닮음 보노본호 2021.02.14 50 0 스포)카붕이들 세심한거 보소ㅋㅋ [3] Ergodic 2021.02.14 205 0 힐데를 절벽에 메달고 싶다 [1] ㅇㅇc 2021.02.14 100 0 아니 전당 3어캐하는거임 ㅋㅋㅋㅋ [3] MushLemon 2021.02.14 87 0 격전 시발 스트레스 오지네 [5] 트조 2021.02.14 81 0 좆댔다 협력전 점수 200점밖에 못땀.. 고냥이밥 2021.02.14 41 0 흑힐생각보다 딜 잘박네 탄산수 2021.02.14 22 0 아니 시발 이거 지부대성공 70퍼맞냐?? [8] 꼬접복귀러 2021.02.14 124 0 아 1주년 뽑기권 뽑고잇는줄 알았는데 뭔가 쌔해서 다시봣더니 사나에 가챠뽑고있엇네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2.14 123 0 운영진 정신차렸음? [19] 아타튀르크 2021.02.14 173 1 추석뉴비 넘나 무서운 거시야 [1] ㅇㅇ (112.214) 2021.02.14 49 0 뉴비 방금 신입사장미션 다깨고 엘리자베스 받았는데 [4] rx178 2021.02.14 103 0 스포) 와 도미닉 [4] 네프쟝 2021.02.14 400 0 각수연 각서윤 융합 머부터하까? [2] 느아쁜놈 2021.02.14 67 0 념글 역류 뭐야 시발 ㅋㅋㅋ Zabanya 2021.02.14 66 0 늘 하는 생각이지만 [2] ㅇㅇ (73.39) 2021.02.14 56 -1 셋바 ㄹㅇ 미쳤네 ㄷㄷ [3] Alqoe 2021.02.14 114 0 신지아 궁극기가 썩은줄알앗는데 생각보다 좋네 [10] Lee헤븐즈사인 2021.02.14 188 0 뉴비 협력전 열심히 때렸어 [19] 양하림 2021.02.14 194 5 뉴비 못참고 [8] 아즈마망 2021.02.14 168 0 지금 누가 념글 주작하냐? ㅇㅇ (210.126) 2021.02.14 52 1 알렉스 부옵 뭐줘야됨? [2] 탄산수 2021.02.14 65 0 플래닛몰에서 적성핵 바꿔먹는건 별로임? [2] ㅇㅇ (218.232) 2021.02.14 101 0 샤오린이 사장을 애칭으로 부른다면 뭐라고부를거같음? [7] 탄산수 2021.02.14 117 0 ✋질문 각수연 vs 각힐 [12] ㅇㅇ (175.113) 2021.02.14 281 0 건틀렛 진짜 씨발 [4] 미카엘1201 2021.02.14 97 0 11일차 늒네 드디어 다이브 정벅 [4] 빵빵레후 2021.02.14 127 2 뭐지? [3] 랜서 2021.02.14 66 0 부옵 스충 원래 이렇게 안뜸? [11] ㅇㅇ (211.222) 2021.02.14 129 0 뭐야 ㅅㅂ ㅇㅇ (211.109) 2021.02.14 73 0 엥간한 유닛들은 키워놓으면 다 씀? [4] ㅇㅇ (218.232) 2021.02.14 117 0 기밀채용 천장박는다고 치면 보통 현금으로 얼마임? [4] 보르챠 2021.02.14 300 0 건틀렛 -200점씨발ㅋㅋ [7] 중기맨 2021.02.14 117 1 이유리는 협력전에서는 별로임? [2] Able 2021.02.14 96 0 늒네 격전 인10% 달성했다 [6] 댕댕라유니벨 2021.02.14 129 1 뉴비인데 머키워야하는부분임 [12] ㅇㅇ (14.34) 2021.02.14 128 0 r등급은 한계초월 할때 걍 동일유닛 넣어서 초월해도 됨? [3] ㅇㅇ (218.232) 2021.02.14 66 0 이걸 시발 천장을 치는각이 뜬다고? [5] ㅇㅇ 2021.02.14 138 0 늒네 크레딧 모을려고 군수물자 1-4 돌리는데... 자꾸 하운드가 죽어요 ㅠㅠ [9] 시계태엽오렌지 2021.02.14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0: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