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알,쓰알은 이러케 있고
별표한애들은 육성 다 햇는애들이에오
이 상태에서
1. 펜릴 각성 선택권 각힐,각등이 중에 머 받는게 조을가요?
2. 1주년채용에서 레지나,에델 둘 다 안떳는데 3.3패키지로 하나 고른다면 머 받는게 조을가요?
3. 융합핵은 지금 45개정도 존버중인데 각유빈,각서윤중에 걍 박아도 댈가요? 아니면 존버했다가 각등이나 각힐에 박아애?



스알,쓰알은 이러케 있고
별표한애들은 육성 다 햇는애들이에오
이 상태에서
1. 펜릴 각성 선택권 각힐,각등이 중에 머 받는게 조을가요?
2. 1주년채용에서 레지나,에델 둘 다 안떳는데 3.3패키지로 하나 고른다면 머 받는게 조을가요?
3. 융합핵은 지금 45개정도 존버중인데 각유빈,각서윤중에 걍 박아도 댈가요? 아니면 존버했다가 각등이나 각힐에 박아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