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상점서 파는 근피감은 누구주면 좋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2-14 01:04:30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7256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Lee헤븐즈사인 2021-02-14 01:04:50 들어가는 탱커나 딜탱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4 01:05:43 탱커 딜탱 아예 레지나 이런애들주던가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1:06:07 ㄱㅅㄱㅅ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1:36:21 근피감은 "가까이서 처맞으면 레인저가 때렸어도 근피감"임 그냥 때린새끼랑 맞은새끼 거리 따라서 근피감 원피감 결정된대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1:36:57 그니까 돌진기 있는 각힐 줘도 좋고 아무튼 들어가는 알렉스 같은 애도 좋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윤 쪼렙이니 1-1미는게 너무 빡세 ㅋㅋ [4] akaeve 2021.02.14 65 0 신디루퍼 드랍 넘 안됌 레테 2021.02.14 44 0 안티중에 그나마 쓸만한게 뭐임? [9] 세차 2021.02.14 93 0 엘자 pve에서도 잘씀? [2] ㅇㅇ 2021.02.14 69 0 어썰트 크루퍼 캐는곳 [1] 뭐함 2021.02.14 70 0 각힐 PVE는 진짜 든든하다 [1] 시그마꼴리더라 2021.02.14 150 0 각서윤 리세계인데 [2] 쵸스타 2021.02.14 130 0 일케 재밌는 겜을 나 안알려주고 왜 니들끼리만 즐김 [6] ㅇㅇ (218.232) 2021.02.14 67 1 친구 소대 빌려서라도 어거지로 에피소드 미는게 낫나 [2] ㅇㅇ (218.38) 2021.02.14 55 0 ✋질문 세번째 묻는다.... [19] 쏘닝 2021.02.14 187 0 공지 메인스토리는 왜 끊긴것 택배왔어요 2021.02.14 36 0 1주년채용 베로롱 릴리 류드 [1] 창창 2021.02.14 100 0 시작하고 5일찬데 이제 공략글을 봤음 [8] ㅇㅇ (180.65) 2021.02.14 105 0 각수연한테 대적자 주는게 PVE에선 좋은지 모르겠음 [6] 슈퍼솔져혈청 2021.02.14 204 0 각서윤 특수기맞고 구관검이 자살하는거 볼때마다 눈물이 난다 [5] 랜서 2021.02.14 111 0 유익한 이벤트였다 [3] 하따먹 2021.02.14 98 0 단테셋은 시벌 좋은걸 주는 꼴을 못보냐 [6] sisley 2021.02.14 119 0 건틀렛 건공들 주거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2.14 103 0 이 씨발련 진짜 킹받네 [6] 촤드 2021.02.14 150 0 어썰트 트루퍼 파밍 어디서 해여? [2] 설탕1 2021.02.14 96 0 아침부터 애들 존나 몰려오네 [4] 보노본호 2021.02.14 110 0 관리국 검사 이년 키울만함? [3] 케이건 2021.02.14 147 0 셋바 천장이라도 있으면 질러서 띄울텐데 [4] 광케이블 2021.02.14 66 0 건 상점서 파는 근피감은 누구주면 좋음? [5] ㅇㅇ 2021.02.14 103 0 뭐야 오늘 발렌타인 데이였음? [4] 보노본호 2021.02.14 115 0 일주일 뉴비 열심히 했음 [10] 뇌절하는찐따 2021.02.14 160 0 카사 ㅈ망겜인듯 [6] ㅇㅇ (222.237) 2021.02.14 150 -3 금태 취향보면 ㄹㅇ 이게 스토리 마지막장면일지도모름 [5] 보노본호 2021.02.14 177 0 아 그리고 발렌타인데이라고 또 퍼주네 [3] IB300i 2021.02.14 110 0 에델이나 레지나중 제발 하나만 먹고싶워오 [2] ㅇㅇ 2021.02.14 104 0 발렌타인이야기 나와서 도감 다시 보니까 [3] IB300i 2021.02.14 64 0 오늘이 발렌타인 데이인가 [9] 엘빅이 2021.02.14 133 0 시발 리벳존나쌔네 [1] MushLemon 2021.02.14 103 0 발렌타인 스토리 리뉴얼되서 나옴? [3] 양달샘 2021.02.14 93 0 누비가 전당3 지상군트라이...;; Recette 2021.02.14 62 0 마왕들 별로 세상 멸망하는건 관심없고 [7] Recette 2021.02.14 204 0 전당 강종 어캐하는거임? [3] MushLemon 2021.02.14 350 0 어 그러고보니까 담주 신규 스토리도 나오나? 슈퍼솔져혈청 2021.02.14 60 0 ✋질문 전당1다도는거 vs 전당2도전하는거 [9] 느아쁜놈 2021.02.14 121 0 으악 시발려나 [5] MushLemon 2021.02.14 116 0 카사에서 제일 좋아하는 짤 [14] 촤드 2021.02.14 253 0 ✋질문 리세계 봐왔는데 이거 갠찬음? [6] 이온화 2021.02.14 167 0 ✋질문 3주차 늒네 미래 컨설팅좀 해주세오 [5] ㅇㅇ 2021.02.14 116 0 화욜날 무슨업뎃 하는거임? [9] ㅇㅇ (211.222) 2021.02.14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1: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