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3 도는 뉴비인데
어제 대적자 주고 도는거랑
오늘 전당 불렛불렛 주고 도는거랑 클리어타임이 차이가 거의 없음
대적자를 각서윤주고 각서윤이 쓰던 메이즈잡템을 로자리아한테 줬는데
오히려 특정맵은 더 빠르게깨더만
각유나있으면 최선이겠지만 유나가 없어서..
건에서도 각수연한테 줬다가 각서윤한테 준게 더 낫다는 체감이 들고
아무튼 그럼

전당3 도는 뉴비인데
어제 대적자 주고 도는거랑
오늘 전당 불렛불렛 주고 도는거랑 클리어타임이 차이가 거의 없음
대적자를 각서윤주고 각서윤이 쓰던 메이즈잡템을 로자리아한테 줬는데
오히려 특정맵은 더 빠르게깨더만
각유나있으면 최선이겠지만 유나가 없어서..
건에서도 각수연한테 줬다가 각서윤한테 준게 더 낫다는 체감이 들고
아무튼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