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3 도는 뉴비인데


어제 대적자 주고 도는거랑


오늘 전당 불렛불렛 주고 도는거랑 클리어타임이 차이가 거의 없음


대적자를 각서윤주고 각서윤이 쓰던 메이즈잡템을 로자리아한테 줬는데

오히려 특정맵은 더 빠르게깨더만


각유나있으면 최선이겠지만 유나가 없어서..


건에서도 각수연한테 줬다가 각서윤한테 준게 더 낫다는 체감이 들고


아무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