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념글 요청) 미친업체 박제 ㅇㅇ (220.117) 추천 37 비추천 1 댓글 39 조회수 2792 작성일 2021-02-14 02:16:29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9244 이거 두 계정이 39000이래여기 와서 덕분에 사기면함 ㅠ고마워더찾아볼게 추천! 37 ( 1) 비추! 1 ( 1) 공유 댓글 [39] 왈랄랄루 2021-02-14 02:17:01 거 돈은 정직하게벌지 씹새들 펼쳐보기▼ 지네사탕 2021-02-14 02:17:16 슈퍼솔져혈청 2021-02-14 02:17:30 씹새들 저걸 덤탱이씌우노 펼쳐보기▼ 요일 2021-02-14 02:17:31 하겠습니다 2021-02-14 02:17:32 마망쭈쭈조 2021-02-14 02:17:32 애~미 대행비를 거의 계정값 1.5배로 떼먹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코코왔니 2021-02-14 02:17:40 너무 싼거 아니냐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1-02-14 02:18:08 말도안되게 비싼거임 펼쳐보기▼ John13ull 2021-02-14 02:18:50 대행왔노?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3:07:49 업자 어서오고 펼쳐보기▼ 묨뮴몀 2021-02-14 02:17:48 원래 100위안 이었던가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14 02:17:55 타오바오는 대부분 1각에 100위안 17000원쯤임 그거 꼭 알아두셈 펼쳐보기▼ Such 2021-02-14 02:18:16 사기꾼새끼들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2:18:33 진짜 대행업체 개 ㅈ같네 펼쳐보기▼ 밥풀 2021-02-14 02:19:03 17000이 39000원으로 되는 마술 펼쳐보기▼ 댕청 2021-02-14 02:19:06 대행비 2만원ㅋㅋㅋㅋ 펼쳐보기▼ Relic 2021-02-14 02:20:52 ㅅㅂ 어떻게 대행비가 계정비보다 비싸나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14 02:22:38 유동닉 2021-02-14 02:26:30 저새끼들 유명함 ㅋㅋㅋㅋ 어느 게임 리세계든 ㄹㅌㅋㅌ는 걸러라 펼쳐보기▼ 연어연어 2021-02-14 02:28:55 채팅에 상호명 다 나온다 게이야ㅋㅋ 그냥 써라 펼쳐보기▼ Ligeia 2021-02-14 02:28:15 ㅇㅎ 난 헝앱에서 샀어서 저게 싸보였는데 타오바오는 좀 많이 싼가보네 펼쳐보기▼ Ryude밀라 2021-02-14 02:33:03 헝거지가 제일 악질임 펼쳐보기▼ REDSUN5 2021-02-14 02:29:40 ㄹㅌㅋㅌ 저새끼 진짜 유명한새끼임 무족건 거르셈 펼쳐보기▼ Sephirah 2021-02-14 02:35:25 고양이 얼굴 뒤에 악마새끼가 있노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1-02-14 02:42:47 2.5배를 등쳐먹네씨발 ㅋㅋ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14 02:46:58 실론 2021-02-14 03:09:17 요즘 1각계 잘된거 150위안하던데 펼쳐보기▼ 클라렛 2021-02-14 03:09:59 사기꾼새끼들이 이젠 대행도 등쳐먹을라하네 펼쳐보기▼ ArielleArck 2021-02-14 03:12:44 첫번째꺼가 좋네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3:14:38 ㅋㅋㅋㄹㅇ 미친놈인가싶ㄴㅔ 펼쳐보기▼ Yuname 2021-02-14 03:16:27 수수료값이 더 비싸네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14 03:27:47 아무나걸려라 펼쳐보기▼ 비비렌 2021-02-14 03:34:14 헝앱가면 싸게 대행해주는 놈 많음 대행비 합쳐도 1각계 2만원이면 떡을 치는데 39000는 ㄹㅇ 선넘네 미친새끼 저거 펼쳐보기▼ 헴팜 2021-02-14 03:36:02 노각이 4만? ㅋㅋ 펼쳐보기▼ 가공피 2021-02-14 04:21:37 일단 업자새끼들은 다 걸러 개인이 하는 새끼들도 1000원정도 올려치는 애들 있는데 펼쳐보기▼ 가공피 2021-02-14 04:22:02 업자새끼들은 기본 최소 50프로는 해먹더라 양심도없는 새끼들 펼쳐보기▼ 사춘간볼빨기 2021-02-14 04:43:07 *수정됨 타마린느 갤에서 대행 가능? 글써놓고 기다리니까 쓱 와서 3천원에 해주던데 펼쳐보기▼ 복실복실복실이 2021-02-14 05:46:14 나도 시벌 이거 가격보고 접으려다 챈애서 분양받음 펼쳐보기▼ 인생은그런거야 2021-02-14 12:39:43 애미없나 ㄹㅇ ㅋㅋ 21000짜리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1소대 질문 잔월린 2021.02.14 54 0 구인/구직 개열시미하는 뉴비좀 델꼬가라 [3] 가슴위의초콜릿 2021.02.14 134 0 념글만 볼라했는데 지랄났네 [1] 노드왕 2021.02.14 101 0 오랜만에 추억떠오름 ㅇㅇdb 2021.02.14 55 3 너네가 보기엔 워떰 [9] ㅇㅇㅇ 2021.02.14 159 0 핫타임중 제일 체감 잘되고 받았을때 기쁜건 지부 대성공 확률업 같음 [4] 일하기싫다 2021.02.14 92 1 맥북으론 카사 못돌리지? ㅇㅇ (49.173) 2021.02.14 43 0 지금 각성 가챠 순서가 어떻게 돌아가는거야? [1] 촉수마인 2021.02.14 173 0 샤오린 치파오스킨 이거 대사 뭐냐 [1] 탄산수 2021.02.14 129 0 야 카운터 감사합니다콘은업음?? [5] 콘쓸려고가입함 2021.02.14 100 0 뭐야 스테이크 왜있지? [4] ㅇㅇ (121.170) 2021.02.14 125 0 이겜 망겜인거 같음 촤드 2021.02.14 75 0 카사 접음.. ㅇㅇ 2021.02.14 81 0 구인/구직 뉴비 데려갈 컨소 없음? [3] 루시퍼 2021.02.14 85 0 동지가 많아 기쁘네요 [5] 류드말랑카우 2021.02.14 114 0 튜바 보급작전 왤케 어렵냐? [5] 닉변되나 2021.02.14 89 0 가챠할때 금색이랑 금색번개는 머임? ㅇㅇ (218.233) 2021.02.14 38 0 점심식사승부존 [11] MushLemon 2021.02.14 85 0 복커유저 각서윤 vs 존버후 각유나 [3] ㅇㅇ (59.9) 2021.02.14 125 0 이번에 각힐 하나 사는게 낫냐? [7] 무사시개2 2021.02.14 111 0 그냥 민병대 민우나 110 박을걸 [2] ㅇㅇ (14.39) 2021.02.14 111 0 빨리 고르디젖대 이벤트 나왔으면 바이올렛 2021.02.14 30 0 아 스비갤 분탕새끼들 그것도 좀 역겨웠음 마망쭈쭈조 2021.02.14 112 -1 념글 요청) 미친업체 박제 [39] ㅇㅇ (220.117) 2021.02.14 2792 36 좆메 이제75랩인데 [2] 류드말랑카우 2021.02.14 78 0 번개 치는거 개싫음 [3] MushLemon 2021.02.14 151 0 좆같은 게임 그냥 탈주한다 시발ㅋ [20] ㅇㅇ (59.28) 2021.02.14 319 4 ✋질문 그림자 상점 파란 금형에도 고등급 아이템 뜸? [1] ㅇㅇ (1.238) 2021.02.14 69 0 다음주 각유나 픽업 맞음? [6] ㅇㅇ (220.85) 2021.02.14 154 0 이벤트 맵 빨리 열리면 좋겠다 [10] 페소라붕카린이 2021.02.14 98 0 별 올릴때 ssr은 같은거 먹이는거 아님? [4] 두리안 2021.02.14 86 0 ㄷㄷㄷ 누군진 모르겠는데 트위터에 아주 무서운 사람있네 [17] 랜서 2021.02.14 2492 53 삭제했읍니다 [1] Such 2021.02.14 102 0 가챠할때 번개치는거 뭐임? [9] ㅇㅇ (59.9) 2021.02.14 443 0 니들 메카박이라고 안심하지 마라 항봉무녀 2021.02.14 85 0 대공 훈련 이틀째 카운터 특수 적성핵 안주네 [1] 극한의가능충 2021.02.14 41 0 뉴비 이터니움 다씀 [4] 혜안나스미레 2021.02.14 101 0 망할전당때매 장비 다 갈아껴야겠내 [2] MushLemon 2021.02.14 82 0 뉴빈데 이겜 분재겜 같은데 맞음? [5] ㅇㅇ (221.158) 2021.02.14 203 0 스킨은 나약한 살덩이들이나 사는거임 [1] ㅇㅇ (112.214) 2021.02.14 103 0 나도 이제 엔터프라이즈 오우너 [4] ㅇㅇ (121.170) 2021.02.14 119 0 헤라뭐냐? [1] 류드말랑카우 2021.02.14 65 0 각서윤만 들고 갈거면 헝앱이 이득인듯 [12] ㅇㅇ (220.117) 2021.02.14 215 0 ✋질문 1,2코짜리 등급낮은애들 어디까지 키움? [3] ㅇㅇ 2021.02.14 121 0 관리국방패병 조은거맞음? [4] ㅇㅇ (49.172) 2021.02.14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2: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