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참 힘들엇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추억인거같아




군생활도 끝나고나면 조금 괜찮게 포장되는것처럼 카사에서 3중천장 쳐맞은것도 조금은 미화가 되는거




같지않아 ㅅㅂ 


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내 채용권 돌려줘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 내 채용권 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