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4-5는 진짜 모르겠다 IB300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3 작성일 2021-02-14 02:23:59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9459 그냥 이유리 운빨로 깬거였나괜히 이거 빌드 세운다고 500쿼츠 쓴거같기도하고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광란 2021-02-14 02:29:00 4-5터지는건 딜부족이대부분이더라 펼쳐보기▼ IB300i 2021-02-14 02:29:26 그 딜부족이 빠밤이랑 라이언 빨리 못녹이는 딜부족인거 맞지? 펼쳐보기▼ 광란 2021-02-14 02:32:53 ㅇㅇ 빠밤이는 궁쓰기전에 컷할정도에 훠훠를 빨리녹이는게 중요함 야누스가 지상폼들어가면 함선딜넣기가 존나어려워서 야누스가나와서 지상폼내려가기전에 끝내거나 최대한 딜넣어놓는게 좋지 펼쳐보기▼ IB300i 2021-02-14 02:34:05 아 ㅇㅋ ㄳㄳ 기준점 잡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져 덱 진짜 무섭다 [9] 토끼밭 2021.02.14 164 0 오퍼레이터는 뉴비때 일단 신경 안써도 됨 ? [1] ㅇㅇ (220.127) 2021.02.14 96 0 관리자랑 떡치는 미래를 본 클로에가 보고싶다 [1] antemp 2021.02.14 101 0 류드밀라한테 관리자나 전우는 너무 딱딱하니까 [2] 탄산수 2021.02.14 91 0 이거 메이즈템 옵션 더 돌려요? [2] 검은고양이위즈 2021.02.14 101 -1 념글 왜 역류하는거냐 랜서 2021.02.14 70 0 각유나 없으면 꼽음? [7] 판도 2021.02.14 153 0 오토돌릴거면 쌍둥이는 빼는게 낫나? [3] 늒네조무사 2021.02.14 105 0 샤오린은 야스 잘할거같음? [4] 탄산수 2021.02.14 167 0 지아링은 왜 1200원 주면 따라옴? [5] ㅇㅇ (124.50) 2021.02.14 164 0 니어 리마스터 근황 [4] ㅇㅇ (106.156) 2021.02.14 559 0 각등이 출격씬 너무꼴림 [2] 바이올렛 2021.02.14 135 0 버거킹 맛있음? [2] MushLemon 2021.02.14 41 0 주시윤 키워야댐? [1] 판도 2021.02.14 108 0 한국은 ㅅㅂ 뭐만 하려하면 폰인증이냐 [6] Ryude밀라 2021.02.14 133 0 타오바오용 기초 중국어 [4] 댕청 2021.02.14 165 1 서윤 목소리 계속듣다보면 허러터진전역맨 2021.02.14 54 0 각성캐 하나도 없는 복귀유저 (사진 좀 많음) [9] ㅇㅇ (59.9) 2021.02.14 157 0 첫 쓰알 함선 만들었어... 참새쟝 2021.02.14 43 1 지금 좀 애매한 사람은 화요일까지 존버하셈 [6] 1q2w3 2021.02.14 144 0 아 태포상점 구경하다가 삽질했다 [5] 이응두개 2021.02.14 121 0 이번 새해배경 둘다 살까 ㅇㅇ 2021.02.14 35 0 육성 어캐하라는걸까 이게임은 [4] 다쓸러버려 2021.02.14 169 0 전당 4-5는 진짜 모르겠다 [4] IB300i 2021.02.14 63 0 근데 이번 눈내리는 배경 노래 원레 어디서 나온거임? [10] ㅇㅇ 2021.02.14 113 0 늒네 템 이거 끼는거 맞지? [6] ㅇㅇ (14.36) 2021.02.14 105 0 ✋질문 Ssr 추천서는 그냥 바로 씀? [3] ㅇㅇ (59.31) 2021.02.14 155 0 지부 대성공 초과로 올려주는애 좀 나와라 gkdhkdhk 2021.02.14 86 0 근데 부계가 존나 미친게 [2] 류드말랑카우 2021.02.14 144 0 아 이거 언제 뚫냐 ㅅㅂ [5] Sephirah 2021.02.14 208 1 요즘 카드는 거의 해외결제 되지않음? [4] iBo 2021.02.14 119 0 적성핵은 어디서 노가다함? [8] 빅젖사랑 2021.02.14 161 0 유닛 꽉 찼는데 우짬 [8] rhrnak 2021.02.14 109 0 지부 대성공 핫타임 또 해줘 [2] 죽지않고 2021.02.14 57 0 리세계 가격이 올랐네?? [1] ㅇㅇ (1.246) 2021.02.14 119 0 ✋질문 뉴비 격전지원 나이트메어 무리하게 꼴박할 필요 없겠지? [1] ㅇㅇ (180.224) 2021.02.14 93 0 길드구해요.,, 이기자용사 2021.02.14 78 0 사실 '엄'밀히 따지면 지식의 파편이 침식체는 아니지 않냐 [4] 마망쭈쭈조 2021.02.14 143 0 뉴비 1소대 질문 잔월린 2021.02.14 53 0 구인/구직 개열시미하는 뉴비좀 델꼬가라 [3] 가슴위의초콜릿 2021.02.14 134 0 념글만 볼라했는데 지랄났네 [1] 노드왕 2021.02.14 101 0 오랜만에 추억떠오름 ㅇㅇdb 2021.02.14 55 3 너네가 보기엔 워떰 [9] ㅇㅇㅇ 2021.02.14 158 0 핫타임중 제일 체감 잘되고 받았을때 기쁜건 지부 대성공 확률업 같음 [4] 일하기싫다 2021.02.14 92 1 맥북으론 카사 못돌리지? ㅇㅇ (49.173) 2021.02.14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