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2는 전장1에서 장비 파밍한 다음이 좋지? Reconquist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2-14 02:31:29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9693 어느 시점에서 전당2 가는게 좋을지 몰겠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슈퍼솔져혈청 2021-02-14 02:32:46 전당1을 수월하게 민다면 2도 어느정도 가능함 펼쳐보기▼ Reconquista 2021-02-14 02:33:17 그러면 혹시 전당1 완주 vs 전당2 1~2만 클리어 이런거면 어느 쪽이 이득임? 무조건 다 돌 수 있는 곳 도는게 맞나?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4 02:33:29 *수정됨 무조건 전자 근데 전당2-2까지 민거면 아마 완클가능할거야 뒤를 못민다는건 딜 부족이라는뜻임 펼쳐보기▼ Reconquista 2021-02-14 02:34:10 무적권 풀 완주구만, ㄳㄳ 펼쳐보기▼ Reconquista 2021-02-14 02:40:16 아, 그냥 예시 들어본거고 전당2 시도도 못해봄 ㅋㅋㅋ 아까워서, 애들 좀 육성 시키고 올 100 만든 다음에 해보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화이식안하면 1랩이랑 100랩이랑 스텟 똑같은거임?? [3] ㅇㅇ (121.144) 2021.02.14 80 0 장비 스충 떳냐? [4] 킹절 2021.02.14 101 2 디씨는 여전히 카사컨셉 분탕들이 많구나 미모사 2021.02.14 112 0 인겜에선 맨날 SD만 보다보니까 이런 것도 괜찮은 거 같음 [4] NoLife 2021.02.14 107 2 스충장비는 어디서 파밍함? [3] ㅇㅇ (175.123) 2021.02.14 112 0 뉴비 양하림 vs 에델 선택존 [8] ㅇㅇ (222.118) 2021.02.14 240 0 ✋질문 저녁 핫타임은 5시 맞음? 뉴비쨩 (49.171) 2021.02.14 42 0 11월 글이 어뜨케 오늘 념글로 올라감?? [3] 타다노 2021.02.14 74 0 야누스랑 타탄중에서 뭐먼저 키워야하냐 [9] 버뮤다팀 2021.02.14 107 0 방금 1각계 질문했던 놈인데 답변 ㄱㅅ [1] ㅇㅇ 2021.02.14 63 0 완장게이들 저거 작년 념글은 내릴만하지않냐 ㅇㅇ 2021.02.14 58 0 이거 어따씀? [1] 콘쓸려고가입함 2021.02.14 59 0 어제 봤던 홍어짤 원탑 [5] ㅇㅇ (119.149) 2021.02.14 189 0 한정 쿼츠스킨 다사버리고 싶다 ㅇㅇ (1.238) 2021.02.14 52 0 대적자 드디어 1스충 띄움 [2] 류드말랑카우 2021.02.14 100 0 구관검 스작 어케함 ㅇㅇ (1.244) 2021.02.14 74 0 슬슬 100렙 애들 생기고 융합생각할 때 되니까 촉매제보급 도는 이유를 알겠누 [5] 지네사탕 2021.02.14 171 0 늅) 건 핫타임 언제인가요? [2] 카사뉴비 2021.02.14 75 0 장비 세트옵 없이 금딱 4개박은게좋냐 [3] ㅇㅇ (121.144) 2021.02.14 63 0 건틀렛 지금 3600점이면 챌린저달 각보이나?? [8] 바이올렛 2021.02.14 113 0 ✋질문 점심시간 핫타임 보상이 몇시부터임? [1] 뉴비쨩 (49.171) 2021.02.14 74 0 강화약물로 개쎈 슈퍼솔저가 보고싶다 [3] 허러터진전역맨 2021.02.14 63 0 인게임에서 파이즈리 하는 미친겜 [4] ㅇㅇ 2021.02.14 417 7 전당2는 전장1에서 장비 파밍한 다음이 좋지? [5] Reconquista 2021.02.14 110 0 각성 유미나 물몸이야? [1] ㅇㅇ (220.76) 2021.02.14 101 0 1주년스킨 각등이vs각힐 [3] 탄산수 2021.02.14 142 0 지금 7만포 홀에 박음 [6] 히로아인 2021.02.14 128 0 이거 전당3 업적도 깨주는게 좋음? [2] qpqp 2021.02.14 61 0 구인/구직 12랩 컨소 컨소원 구함 [6] 머구컵 2021.02.14 103 0 나유빈 왔다갔노 ㅇㅇ (58.121) 2021.02.14 49 0 격전 이 이상으로는 못찍겠다 [3] 료나 2021.02.14 115 0 각지수 스작을 해줄까 말까 증여 2021.02.14 17 0 건틀렛 지금 플레 밑바닥이 지난시즌 어느정도임?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2.14 83 0 시발 존메 결국 안나왔네 ㅇㅇ 2021.02.14 37 0 (뉴비) 건틀렛 캐릭터 나오는 순서가 어케되는거임?? [2] ㅇㅇ (221.150) 2021.02.14 202 0 념글 왜역류하나 했더니 [1] John13ull 2021.02.14 117 0 ✋질문 카린이 질문 2개 좀 받아주셈 페소라붕카린이 2021.02.14 39 0 건틀렛 에휴시발 [4] 중기맨 2021.02.14 138 0 솔져 덱 진짜 무섭다 [9] 토끼밭 2021.02.14 165 0 오퍼레이터는 뉴비때 일단 신경 안써도 됨 ? [1] ㅇㅇ (220.127) 2021.02.14 96 0 관리자랑 떡치는 미래를 본 클로에가 보고싶다 [1] antemp 2021.02.14 101 0 류드밀라한테 관리자나 전우는 너무 딱딱하니까 [2] 탄산수 2021.02.14 91 0 이거 메이즈템 옵션 더 돌려요? [2] 검은고양이위즈 2021.02.14 101 -1 념글 왜 역류하는거냐 랜서 2021.02.14 71 0 각유나 없으면 꼽음? [7] 판도 2021.02.14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4 0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