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양하림 vs 에델 선택존 ㅇㅇ (222.1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40 작성일 2021-02-14 02:35:02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9798 이번에 에델 못뽑는다치면 누가 더 나을까??전당 1도 못밀고 다이브 45층 못깨고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지네사탕 2021-02-14 02:35:43 전당에서 에델있으면 ㄹㅇ 개편해짐 안나와주면 에델써라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4 02:35:58 에델이다 양하림없이 전당3까지는 밀어 펼쳐보기▼ iBo 2021-02-14 02:36:10 저도 늒네인데 양하림보단 에델 없는게 초반 진도뺄때 더 꼬울거같음 펼쳐보기▼ sisley 2021-02-14 02:39:47 양하림은 대체 불가라서 뭐라 말을 못하겠다 펼쳐보기▼ ㅇㅇ (222.118) 2021-02-14 02:40:55 삭제 수정 에델은 대체할게 있을까?? 전당 못깨서 너무꼬운데 펼쳐보기▼ sisley 2021-02-14 02:46:39 에델이 없어도 밀어지긴 다 밀어짐 근데 양하림은 없으면 스충셋이 강제되 버리는 수준이라 좀 그럼 펼쳐보기▼ ㅇㅇ (222.118) 2021-02-14 03:00:15 삭제 수정 후.. 에델이 제발 나오길 기대하고 양하림픽 해야하나.. 암튼 자세한상담 고마움! 펼쳐보기▼ ㅇㅇ (222.118) 2021-02-14 02:39:54 삭제 수정 오.. 횽들 고맙 좀더 존버타봐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튜닝 개 애미병신같네 ㅇㅇ (121.144) 2021.02.14 65 0 빙고 끝냈어 [7] Such 2021.02.14 158 0 과거 개념글보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 갓겜만찾아다님 2021.02.14 69 0 넥슨은 이터니움을 뿌려라 [1] 망고바나나 2021.02.14 47 0 형님들 이륙해도 되겟슴까 [8] 유지보수 2021.02.14 147 1 지부장 다 키웠다 [7] ㅇㅇ (14.39) 2021.02.14 127 7 구인/구직 뉴비 일자리 구해오 [1] 음메이에 2021.02.14 47 0 다음 각성 각유나 나오면 [4] 곧전역 2021.02.14 122 0 앱플로 부계한번 만들어봤는데 노시롱 2021.02.14 49 0 ✋질문 전무 계속 쓸 수 있어?? [10] 라임맛고양이 2021.02.14 140 0 완장게이들아 왜 자꾸 작년글들이 념글 먹는건데 ㅋㅋㅋ [1] Ryude밀라 2021.02.14 79 0 ✋질문 양하림 메인픽업은 언제했냐 [2] ㅇㅇ (1.238) 2021.02.14 98 0 스포)지난 이벤트 스토리 보면 [4] 허러터진전역맨 2021.02.14 128 0 장비창고는 개선 없겠지? Able 2021.02.14 32 0 어이가 없네 [1] 사라진다 2021.02.14 71 0 메인 이정도 밀렸는데 더밀어야함? [1] 킴커비 2021.02.14 75 0 념글 예토전생 뭐냐고ㅋㅋㅋㅋ ㅅㄴㅇ 2021.02.14 77 0 각서윤도 출격기 달아주자 [5] 바이올렛 2021.02.14 117 0 강화이식안하면 1랩이랑 100랩이랑 스텟 똑같은거임?? [3] ㅇㅇ (121.144) 2021.02.14 80 0 장비 스충 떳냐? [4] 킹절 2021.02.14 101 2 디씨는 여전히 카사컨셉 분탕들이 많구나 미모사 2021.02.14 112 0 인겜에선 맨날 SD만 보다보니까 이런 것도 괜찮은 거 같음 [4] NoLife 2021.02.14 107 2 스충장비는 어디서 파밍함? [3] ㅇㅇ (175.123) 2021.02.14 112 0 뉴비 양하림 vs 에델 선택존 [8] ㅇㅇ (222.118) 2021.02.14 240 0 ✋질문 저녁 핫타임은 5시 맞음? 뉴비쨩 (49.171) 2021.02.14 42 0 11월 글이 어뜨케 오늘 념글로 올라감?? [3] 타다노 2021.02.14 74 0 야누스랑 타탄중에서 뭐먼저 키워야하냐 [9] 버뮤다팀 2021.02.14 107 0 방금 1각계 질문했던 놈인데 답변 ㄱㅅ [1] ㅇㅇ 2021.02.14 63 0 완장게이들 저거 작년 념글은 내릴만하지않냐 ㅇㅇ 2021.02.14 58 0 이거 어따씀? [1] 콘쓸려고가입함 2021.02.14 59 0 어제 봤던 홍어짤 원탑 [5] ㅇㅇ (119.149) 2021.02.14 190 0 한정 쿼츠스킨 다사버리고 싶다 ㅇㅇ (1.238) 2021.02.14 52 0 대적자 드디어 1스충 띄움 [2] 류드말랑카우 2021.02.14 100 0 구관검 스작 어케함 ㅇㅇ (1.244) 2021.02.14 74 0 슬슬 100렙 애들 생기고 융합생각할 때 되니까 촉매제보급 도는 이유를 알겠누 [5] 지네사탕 2021.02.14 171 0 늅) 건 핫타임 언제인가요? [2] 카사뉴비 2021.02.14 75 0 장비 세트옵 없이 금딱 4개박은게좋냐 [3] ㅇㅇ (121.144) 2021.02.14 63 0 건틀렛 지금 3600점이면 챌린저달 각보이나?? [8] 바이올렛 2021.02.14 113 0 ✋질문 점심시간 핫타임 보상이 몇시부터임? [1] 뉴비쨩 (49.171) 2021.02.14 75 0 강화약물로 개쎈 슈퍼솔저가 보고싶다 [3] 허러터진전역맨 2021.02.14 64 0 인게임에서 파이즈리 하는 미친겜 [4] ㅇㅇ 2021.02.14 417 7 전당2는 전장1에서 장비 파밍한 다음이 좋지? [5] Reconquista 2021.02.14 111 0 각성 유미나 물몸이야? [1] ㅇㅇ (220.76) 2021.02.14 101 0 1주년스킨 각등이vs각힐 [3] 탄산수 2021.02.14 143 0 지금 7만포 홀에 박음 [6] 히로아인 2021.02.14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4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