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써서 그런가 시발 답답해서 못해먹겟네 왜캐 버벅이냐 내컴이 구린것도 잇는데 카사는 좀 심하네

그리고 본계에서 못먹던거 부계에서 다쳐먹는건 ㄹㅇ 국룰인가 ㅋㅋ

괜히 부계한번 만들어봣다가 꼬움지수만 올라갓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