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건틀렛 하다가 이런 짓을 하다가는 사람이 미치겠구나 싶어서 오토덱으로 패작했는데

갑자기 또 -건-이 하고싶은데

지금 점수가 너무 낮아져서 다시 올라가자니 악질 패작 양학충이네

그냥 하던대로 패작이나 하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