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오처럼 에피소드 이벤트 지나면


학위딴 윤정이가 혼자서 


연구실 혼자 쓰니 좋네요!


ㅋㅋㅋ어떻게 사람이름이ㅋㅋㅋㅋ박정자ㅋㅋㅋ정잨ㅋㅋㅋ여잔데 정자ㅋㅋㅋㅋ


이렇게 활기찬 대사치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