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히 선택권 + 12만원패키지에
각힐 각미나 2번이나 얻는 기회줬는데
뇌비우고 각미나 각힐 다음 기채에 넣으면
저거 둘다든 출석 선택이든
얻은사람들이 거의 전부일텐데
지들 수입 지들이 없애고 유저들은 유저들대로 불만생기는데
ㄹㅇ 뇌가 1g이라도 있으면 안그러겠지
제발

뻔히 선택권 + 12만원패키지에
각힐 각미나 2번이나 얻는 기회줬는데
뇌비우고 각미나 각힐 다음 기채에 넣으면
저거 둘다든 출석 선택이든
얻은사람들이 거의 전부일텐데
지들 수입 지들이 없애고 유저들은 유저들대로 불만생기는데
ㄹㅇ 뇌가 1g이라도 있으면 안그러겠지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