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이거 천장치지마?? 자몽라들러 추천 27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426 작성일 2021-02-14 16:45:21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8701 야발...다음거 기다려??지금 각등이 둘만있음 추천! 27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sibalba 2021-02-14 16:45:45 음.. 모르겟고 추천받아 펼쳐보기▼ ㅇㅇ (183.102) 2021-02-14 16:45:57 삭제 수정 앤 먹어도 댈거 같은데 펼쳐보기▼ HOGAMGONIC 2021-02-14 16:46:06 각서윤 먹을만함 펼쳐보기▼ 쪼시0 2021-02-14 16:46:16 먹어 펼쳐보기▼ 어반판타지 2021-02-14 16:46:21 류드말랑카우 2021-02-14 16:46:31 나라면 먹음 각서윤도 충분히 올라운더임 펼쳐보기▼ 자몽라들러 2021-02-14 16:47:05 ㅇㅋ 일퀘로 기채 받아서 뽑을게 펼쳐보기▼ 탕건 2021-02-14 16:48:25 각서윤도 굉장히 좋더라 후회없는 선택일것이야 화이팅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16:48:58 각유나는 격전 협력전 못돔 각서윤은 격전 협력전 잘돔 할 수 있는건 각서윤이 더 많음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14 16:47:21 솔직히 상향먹고 괜찮은 각성임 PVE는 각유나 바로 아래고 PVP도 궁 먼저쓰면 적 조져버리고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1-02-14 16:47:58 쳐라... 펼쳐보기▼ 가공피 2021-02-14 16:48:13 ㅈㄴ 좋던데? pve도 딜탱이라 잘버티고 pvp도 좋고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16:48:30 나라면 먹음 펼쳐보기▼ Mac 2021-02-14 16:50:27 무난한 각성캐+각유나 카운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나신나 [2] 사춘간볼빨기 2021.02.14 43 0 솔직히 스토리 보면서 [1] hk 2021.02.14 48 0 건틀렛 각유나랑 각서윤중에서 누가더 정신나감? [4] ㅇㅇ 2021.02.14 144 0 에델마려운데 이벤뽑 채용권은 개씹에바냐 ㅇㅇ (175.123) 2021.02.14 46 0 어? [8] 병신짓자주하는새끼 2021.02.14 91 1 나 어제 서브웨이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한우쟝 2021.02.14 29 0 아라크네 업 아닐 때 약팔이 짤 찾아옴 [4] 히로아인 2021.02.14 128 0 로자로 각유반죽이는애들은 [5] 바이올렛 2021.02.14 100 0 융합 고민되네 [1] ㅇㅇ (218.158) 2021.02.14 55 0 아니씨발 갤럭시쓰는애들아 급하다 [10] Ject 2021.02.14 170 0 다음 각성캐도 천장이면 [3] dwsss 2021.02.14 94 2 유나 목소리 왜ㄹ케 커여움 [6] 안아줘요 2021.02.14 125 0 함선만들거 추천좀 빨리 급함 [10] 뇌박살에붕쿤 2021.02.14 107 0 구인/구직 야!카일!!!!!! [41] 뇌가있는용기병 2021.02.14 393 9 (비틱주의) 빨강이 좋겠군 [8] 아루엘 2021.02.14 161 -9 아ㅋㅋ지랄하지말라고ㅋㅋㅋ [12] 왕미소 2021.02.14 1441 22 연봉 협상할때 이거 협상권 하나하나 다 눌러줘야댐? [2] ㅇㅇ (221.140) 2021.02.14 55 -1 근데 아라크네는 대공에 좋은거 아닌가? [4] 오새린 2021.02.14 106 0 지수랑 수연이랑 뭔관계임? [2] 설래 2021.02.14 69 0 아 정신나갈거같아 [6] 테디베어 2021.02.14 64 0 ✋질문 마지막 질문인데 융합설명 링크있음? 아다땐존만이 2021.02.14 34 0 갑자기 홀린듯이 무뽑에 50연차 박음 [2] ㅇㅇ (121.170) 2021.02.14 144 0 걍 이거 천장치지마?? [14] 자몽라들러 2021.02.14 1426 27 로자리아가 각유빈 담당일진임? [6] 탕건 2021.02.14 145 0 기밀채용꼬라지 [8] ㅇㅇ (220.84) 2021.02.14 156 10 비틱들은 보면 볼 수록 신기함 [6] 세실리아 2021.02.14 150 2 지금 짜파게티 끓여먹으면 속 뒤집어지겠지 [5] 류드말랑카우 2021.02.14 76 0 생각이 있으면 각미나가 다음 기채겠음? [6] 호냐냥 2021.02.14 134 0 근데 나유빈 풀려나도 [4] 던붕이 2021.02.14 96 0 -건- 닫음? [6] 하야테 2021.02.14 89 0 이건 단챠로 떴는데 좋냐 [17] dwsss 2021.02.14 1253 30 류드 미시임? [2] 설래 2021.02.14 65 0 뉴비 삔또상함 [3] ㅇㅇ (49.163) 2021.02.14 82 1 똥뉴비 여태 지부 시설 안짓고 겜함;; [3] 몷루 2021.02.14 149 0 이거 채용권 모일 때마다 1주년 채용에 질르면 댐? [2] 이걸해버리네 2021.02.14 83 0 사실 각유나 뽑으려고 천장스택 쌓은거임ㅋㅋ [1] 잉딩 2021.02.14 79 0 연봉협상 질문 [1] ㅇㅇ (221.140) 2021.02.14 78 0 스충 최대 70퍼냐 75퍼냐? [8] 제이콥키예스 2021.02.14 177 0 나유빈이 풀려났구나 ㅇㅇ 2021.02.14 38 0 각서윤 뽑을만함? [3] 카라사와 2021.02.14 97 0 여러분들이 사준 아카콘 포인트 [9] 학점대폭발 2021.02.14 109 7 이벤트 언제함??? [4] ㅇㅇ 2021.02.14 86 1 아라크네 업이면 [1] 히로아인 2021.02.14 87 0 와;; 찐으로 갈아버릴뻔 [8] 루루카 2021.02.14 23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6: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