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밴2랑 밴1이랑 무슨 차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0
작성일
댓글
[5]
위천마펀치
나카노아즈사
동네힘쎈노무현
ㅇㅇ
ㅇㅇ (59.1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서윤 pve도 쓸만함?
[2]
125
0
도망쳐라 카붕이들아 도망쳐!
51
0
신캐 내일나온다고??
[1]
93
0
카운터패스 지금 16렙인데 막차가능하냐
[5]
202
0
터미네이터 요즘 평가어떰??
[6]
159
0
글고 보니까 각서윤은 스킨나오면
[2]
116
0
씨발 살려줘
[2]
74
1
건틀렛
이번주덱 짜봄
[22]
200
0
구관검을 뽑으면 모든 재화를 탕진하는거구나
[5]
128
0
각유나는 협력전 격전 별루임?
[5]
142
0
솔직히 카사 컨텐츠 전체로 봤을때
59
0
그니까 헝앱 매물 8~9 올라온거라도 집지
[2]
162
0
PVE는 각서윤이 각유나보다 앞선다고?
[6]
218
0
각서윤이 조금만 이뻣으면 깡 기채권 살텐데
[11]
146
0
이겜 스킨 왤케 껄림?
[3]
95
0
컨소탈퇴 어떻게함?
[4]
515
0
사나에 뜨고 150뽑 초기화되면 이제 사나에 안뜨는거지..?
[5]
100
0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3]
100
0
아 1뽑남았을땐 확정뽑이라고 나오는구나
45
0
창작탭 또 비추테러있네
[9]
159
0
애정담긴 메이즈전대 풀융합 완료
[4]
101
0
구인/구직
누비 친구좀 해죠요
[2]
67
0
좆과금은 기채 닥치고 모아야되는구나
[16]
249
0
밴2랑 밴1이랑 무슨 차이야?
[5]
200
0
각서윤 pve포텐셜 엄청 높지않나
[4]
206
0
찍으면 죽는 스킬이 있다?! 쀼슝빠슝
[2]
61
0
앞으로 8일동안 기채패키지 새로 나올거 없겠지?
[3]
79
0
아니 왜 다이브는 꼭 자기 전에 쳐나오는거임
[2]
64
0
관검뽑기위해 110연뽑해따..
[3]
99
0
신나신나
[2]
43
0
솔직히 스토리 보면서
[1]
48
0
건틀렛
각유나랑 각서윤중에서 누가더 정신나감?
[4]
144
0
에델마려운데 이벤뽑 채용권은 개씹에바냐
46
0
어?
[8]
91
1
나 어제 서브웨이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29
0
아라크네 업 아닐 때 약팔이 짤 찾아옴
[4]
128
0
로자로 각유반죽이는애들은
[5]
100
0
융합 고민되네
[1]
55
0
아니씨발 갤럭시쓰는애들아 급하다
[10]
170
0
다음 각성캐도 천장이면
[3]
94
2
유나 목소리 왜ㄹ케 커여움
[6]
125
0
함선만들거 추천좀 빨리 급함
[10]
107
0
구인/구직
야!카일!!!!!!
[41]
393
9
(비틱주의) 빨강이 좋겠군
[8]
16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