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덱 짜봄 바이올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99 작성일 2021-02-14 16:53:09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8975 아머에다가각공익 이지수 릴리 양하림치나츠 애블린 강소영 로자나 류드 어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ㅇㅇ 2021-02-14 16:53:27 아머 어때? 이번주 아머각?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6:54:29 몰라 써봐야지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6:53:31 근데 서윤이나오면 대처가능해?? 힐역류잖아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6:53:47 로자류드로 해보는거려나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6:54:13 서윤 힐역류해도 2명이니까 운에맞기거나 강소영있으면 소영이 던져봐야지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6:54:52 바이올렛 2021-02-14 16:55:46 sibalba 2021-02-14 16:56:09 바이올렛 2021-02-14 16:56:58 생각해보니 릴리가 재우면 해결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6:58:00 그런가?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6:58:16 테디베어 2021-02-14 16:55:50 아인츠바이로 대신맞고 게이힐러덱 가는거지 ㅋㅋ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6:56:19 개내 전진배치안되지않나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2-14 16:57:47 전진배치할필요가 머가있어 후방에있으면 릴리가 재울거고 중앙라인쪽에 있으면 아인츠바이 출격시키면되는거고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6:58:04 테디베어 2021-02-14 16:58:32 힐러게이덱은 3힐러모이기전까지 중앙 나가는게 아니라고!ㅋㅋ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7:00:45 처음에 공익이 뽑아야하지않나? 근데 그러면 공익이가 혼자튀어나감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7:01:02 속도도 존나빨라서 중앙보다 더가던데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2-14 17:02:43 아인츠바이 리더해서 한번 간볼겸 던져봐야지 상대가 바로 패뽑아서 오면 너도 중앙라인에 맞춰서 공익이던 힐데던 출격시키고 후열에 서폿 줄줄줄 달아주는거고 아니면 상황에맞게 너가 뽑아야지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2-14 17:03:08 어차피 1코스트라서 딱히 손실이 큰게 아니니까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2-14 17:05:56 다만...각유빈 리더덱이 아니라 각유빈이 첫패에 없으면 ㅈㅈ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14 17:10: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윤 밴 유나 노밴은 온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89 0 근데 유나 로테인거 확실해?? [9] 아기뉴비 2021.02.14 234 0 1주년 누비 드디어 45층와따 [3] ㅇㅇ (222.97) 2021.02.14 76 0 게스트 탈토 ㅣ어떡게해용 [3] ㅇㅇ (175.212) 2021.02.14 70 0 페이백 살바이 첫주화 패키지 사는게낫지? 실론 2021.02.14 124 0 실시간 협력전있으면 좋겠다 [2] 씨씨씨씨스퍼 2021.02.14 80 0 건틀렛 각유나 뒤져라아ㅏㅏㅏ [3] 로리왕 2021.02.14 190 0 골디방회가 ㅈㄴ메이즈스충급이다 [1] 제이콥키예스 2021.02.14 208 0 아니 각서윤 시발 구리다고 말해줘 그냥 [10] ㅇㅇ (211.105) 2021.02.14 173 0 루미전장 비틱쳤냐ㅋㅋㅋ [1] 110등 2021.02.14 143 0 늒네 이 썩을거 같음 [1] ㅇㅇ (211.114) 2021.02.14 75 -1 [비틱주의] 이정도면 유나 종결장비냐? [29] 마망쭈쭈조 2021.02.14 2608 65 타오바오 리세계 천장 줄어있어? [2] 곧전역 2021.02.14 91 0 근데 이번주 서윤이 뭐로잡아야댐??? [3] sibalba 2021.02.14 73 0 격공 때려쳐야겟노 [6] 셰이브 2021.02.14 88 0 커스텀 패키지 어떰? [1] ㅇㅇ (211.229) 2021.02.14 140 0 각서윤 pve도 쓸만함? [2] 왕미소 2021.02.14 125 0 도망쳐라 카붕이들아 도망쳐! 달지기 2021.02.14 50 0 신캐 내일나온다고?? [1] ㅇㅇ 2021.02.14 93 0 카운터패스 지금 16렙인데 막차가능하냐 [5] ㅇㅇ (58.235) 2021.02.14 201 0 터미네이터 요즘 평가어떰?? [6] 참된애정충 2021.02.14 159 0 글고 보니까 각서윤은 스킨나오면 [2] 니말이맞아 2021.02.14 116 0 씨발 살려줘 [2] Ject 2021.02.14 73 1 건틀렛 이번주덱 짜봄 [22] 바이올렛 2021.02.14 199 0 구관검을 뽑으면 모든 재화를 탕진하는거구나 [5] 틸틸 2021.02.14 128 0 각유나는 협력전 격전 별루임? [5] 왈랄랄루 2021.02.14 142 0 솔직히 카사 컨텐츠 전체로 봤을때 ㅇㅇ (59.28) 2021.02.14 59 0 그니까 헝앱 매물 8~9 올라온거라도 집지 [2] 아기뉴비 2021.02.14 162 0 PVE는 각서윤이 각유나보다 앞선다고? [6] 심볼리루돌프 2021.02.14 218 0 각서윤이 조금만 이뻣으면 깡 기채권 살텐데 [11] 호냐냥 2021.02.14 146 0 이겜 스킨 왤케 껄림? [3] ㅇㅇ (116.40) 2021.02.14 95 0 컨소탈퇴 어떻게함? [4] ㅇㅇ (220.117) 2021.02.14 514 0 사나에 뜨고 150뽑 초기화되면 이제 사나에 안뜨는거지..? [5] 틸틸 2021.02.14 100 0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3] 행로 2021.02.14 100 0 아 1뽑남았을땐 확정뽑이라고 나오는구나 자몽라들러 2021.02.14 45 0 창작탭 또 비추테러있네 [9] gkdhkdhk 2021.02.14 159 0 애정담긴 메이즈전대 풀융합 완료 [4] 오새린 2021.02.14 100 0 구인/구직 누비 친구좀 해죠요 [2] 헤으으으응 2021.02.14 67 0 좆과금은 기채 닥치고 모아야되는구나 [16] 헤로몬 2021.02.14 248 0 밴2랑 밴1이랑 무슨 차이야? [5] 나카노아즈사 2021.02.14 200 0 각서윤 pve포텐셜 엄청 높지않나 [4] 위천마펀치 2021.02.14 206 0 찍으면 죽는 스킬이 있다?! 쀼슝빠슝 [2] 카일웡 2021.02.14 61 0 앞으로 8일동안 기채패키지 새로 나올거 없겠지? [3] 나랑 2021.02.14 79 0 아니 왜 다이브는 꼭 자기 전에 쳐나오는거임 [2] HOGAMGONIC 2021.02.14 63 0 관검뽑기위해 110연뽑해따.. [3] 틸틸 2021.02.14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6: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