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씨발ㅋㅋ 엔터프라이즈 미쳣노ㅋㅋ 액션쾌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21 작성일 2021-02-14 16:57: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9128 블랙홀 엔진에 한방에 뉴오하이오 대파씨발ㅋㅋ 이게 미국이지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던붕이 2021-02-14 16:57:59 괜히 천조국이아니지ㅋㅋ 펼쳐보기▼ WGM 2021-02-14 16:58:13 브금 꼭 키고 해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2-14 16:58:26 ㅇㅇ 오케스트라 브금 지리더라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14 16:58:42 마리아눈나 전용 브금 딱 나오면서 뉴오하이오 반파되는게 카사 제일 뽕차는 장면 ㄹㅇㅋㅋ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2-14 16:59:47 씨발 이게 뉴에이지지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꼴리면 자러감 [7] hver 2021.02.14 144 0 건틀렛 100짜리하고 110짜리 스텟차이가 10퍼임?? [7] 바이올렛 2021.02.14 190 0 ✋질문 혹시 오퍼레이터 정가 우선순위 같은 거 있을까 [2] 왕미소 2021.02.14 190 0 지금 키우는 솔저 목록인데 갈아탈까 아니면 계속 키움? [10] ㅇㅇ 2021.02.14 173 0 올만에 와서 겜하는데 각성캐가 진짜 사기네 [5] ㅇㅇ (59.28) 2021.02.14 174 0 내일 업뎃으로 개떡상하면어캄ㄷㄷ [1] ㅇㅇ (222.120) 2021.02.14 81 0 다음 로테 각유나아니면 에바아니냐 [4] hk 2021.02.14 158 0 쿼츠 어디다 써야함? [6] ㅇㅇ (211.114) 2021.02.14 117 0 생각해보니 격전 보스 타입 있자너 [9] ㅇㅇ 2021.02.14 142 0 숨셔........숨쉬라구....... [12] 호냐냥 2021.02.14 232 0 와 시발 각성캐 써보니까 그냥 삶에 질이 달라지네 [8] NIceday 2021.02.14 176 2 뉴비 입장에선 각서윤이 ㄹㅇ 미쳤음 [11]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14 450 0 아라크네 업되면 별로일 거다, 사기일 거다 하는 거 싹 다 무시하고 [3] 히로아인 2021.02.14 156 0 이번 주 무기가챠 좆망함.... ㅇㅇ (58.121) 2021.02.14 45 0 가챠시뮬 홍어버튼 어떠냐 ㅇㅇ (221.165) 2021.02.14 42 0 추천대상등록 하는게 좋지? [3] 호시탐탐파트라슈 2021.02.14 133 0 각서윤은 [1] ㅇㅇ (115.143) 2021.02.14 75 0 걍 공격 ㄱ? [4] ㅇㅇ 2021.02.14 152 0 님들아 호감작이무슨뜻임 [22] 서지수 2021.02.14 207 0 구인/구직 한번쯤은 막나가도 되지않을까 [27] 베버 2021.02.14 335 0 근데 안티 시즈 << 이건 진짜 어따쓰라는거임? [12] ㅇㅇ 2021.02.14 172 0 각서윤 전당고층 포텐셜은 어때? [2] 심볼리루돌프 2021.02.14 93 0 뉴비들은 각유나 뽑을 수 있으면 각유나가 가장 낫다. WGM 2021.02.14 117 0 스포) 씨발ㅋㅋ 엔터프라이즈 미쳣노ㅋㅋ [5] 액션쾌감 2021.02.14 221 0 결정장애 오는데 해결좀 [3] 하도 2021.02.14 49 0 침식체 많은 컨소가고 싶긴한데 [12] purple 2021.02.14 141 0 첫주화패키지 엄청 여러개잇던데 그중 하나만 살수잇는거임? [1] 틸틸 2021.02.14 96 0 코핀6 안쓸거면 아라크네 약팔이 조심해라 [17] 구관조리병 2021.02.14 215 0 아 제발 지랄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2.14 252 11 아니시발패스보상시발한개만눌럿는데 [8] ㅇㅇ 2021.02.14 129 0 서윤 밴 유나 노밴은 온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89 0 근데 유나 로테인거 확실해?? [9] 아기뉴비 2021.02.14 234 0 1주년 누비 드디어 45층와따 [3] ㅇㅇ (222.97) 2021.02.14 76 0 게스트 탈토 ㅣ어떡게해용 [3] ㅇㅇ (175.212) 2021.02.14 70 0 페이백 살바이 첫주화 패키지 사는게낫지? 실론 2021.02.14 124 0 실시간 협력전있으면 좋겠다 [2] 씨씨씨씨스퍼 2021.02.14 79 0 건틀렛 각유나 뒤져라아ㅏㅏㅏ [3] 로리왕 2021.02.14 190 0 골디방회가 ㅈㄴ메이즈스충급이다 [1] 제이콥키예스 2021.02.14 208 0 아니 각서윤 시발 구리다고 말해줘 그냥 [10] ㅇㅇ (211.105) 2021.02.14 173 0 루미전장 비틱쳤냐ㅋㅋㅋ [1] 110등 2021.02.14 143 0 늒네 이 썩을거 같음 [1] ㅇㅇ (211.114) 2021.02.14 75 -1 [비틱주의] 이정도면 유나 종결장비냐? [29] 마망쭈쭈조 2021.02.14 2608 65 타오바오 리세계 천장 줄어있어? [2] 곧전역 2021.02.14 91 0 근데 이번주 서윤이 뭐로잡아야댐??? [3] sibalba 2021.02.14 73 0 격공 때려쳐야겟노 [6] 셰이브 2021.02.14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