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들 키우다보니 적성핵 없고 다이브 하려면 소대 여럿 필요해서 솔져도 몇 키우고 있는데


지금 일단 키우는게
어썰트 트루퍼
방패병
소총병
스카우트 있음

저격병 제압병은 영 평이 안좋아서 초반에 잠깐 쓰고 안씀



스트롱홀더랑
관리국 총병 생겼는데 얘네들 새로 키우는게 나음?
아니면 기존 키우던 애들 렙 좀 찍고나서 스트롱홀더랑 관리국 총병 키우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