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수염에 부비부비하고싶다 씨씨씨씨스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2-14 17:03:22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9306 따끔따끔 거리는거를 피부로 느껴보고싶다 오래된생각이다 카사이야기 : 250칸인데 자꾸 자리가 차서 자동이 멈춰요... 늘려야할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중국몽죄인 2021-02-14 17:03:59 600칸이어도 넘치려하더라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04:24 사원 창고풀이면 300이면 충분함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04:35 장비는 800으로 한번에늘렷는데도 좀 간당간당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04:48 사원풀은 진짜 많이늘릴필요까진없어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2-14 17:10:29 *수정됨 300까지만 눈감고 늘려야겠다 ... 도감 총 수가 250 이내이길래 유지할랬는데 불가능 펼쳐보기▼ sibalba 2021-02-14 17:10:49 얼렁 쫄직해서 sr들 100찍고 융합넣어서 줄이자 펼쳐보기▼ purple 2021-02-14 17:05:52 수염 많은 아재랑 비밀친구할래오?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2-14 17:10:0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그만둔다 [2] qwetryui 2021.02.14 69 1 오토솔저에 베로니카도 써? [9] 세르릉 2021.02.14 146 0 장웨이 개이쁘넹 [9] 실론 2021.02.14 654 0 각서윤 전당 고층 포텐셜도 괜찮나보네 [3] 심볼리루돌프 2021.02.14 88 0 구관 애들 생긴게 무서움 [8] ㅇㅇ 2021.02.14 82 0 구인/구직 3_4_4 도...도움 ! [2] 유사게임 2021.02.14 84 0 메카닉덱 함선은 어떤게 나음? [5] ㅇㅇ 2021.02.14 96 0 각서윤 뽑았는데 좋은건가요? [15] 비틱전문가 2021.02.14 1667 39 생각해보니까 15일 출석 각힐or각등 선택권은 수령후 기한 없지?? [14] 탕건 2021.02.14 175 0 건틀렛 구관검 쓸만함? [7] 동화당 2021.02.14 231 0 ✋질문 외전 조각던 각 외전 마지막 맵만 돌리는거임? [4] ㅇㅇ (121.124) 2021.02.14 63 0 방패병 체체가좋음 체방이 좋음? [4] 크루루삥뽕 2021.02.14 107 0 공격방어대공 특훈 연수 패키지 살만함? [1] 에르니 2021.02.14 52 0 1일차 뉴비 질문 2개해봄 ㅇㅇ (59.6) 2021.02.14 61 0 코핀6만들기 vs 뉴디트라인타기 [4] 뇌박살에붕쿤 2021.02.14 132 0 ㅋㅋㅋㅋ씨발 설명 온도차이봐 [6] 구관조리병 2021.02.14 181 0 원래 순서대로면 다음 각성 로테는 각미나 아님? [7] ㅇㅇ (61.72) 2021.02.14 181 0 하야미 사나에랑 관리국 검사 좋음? [6] ㅇㅇ (211.114) 2021.02.14 220 0 샤오린 전장 셋옵 1티어가뭐임? [7] 왈랄랄루 2021.02.14 202 0 로비가 누가봐도 안 부끄러우면 잠 [17] 소나냐 2021.02.14 291 0 추뎀들 다 합연산맞지? [13] ㅇㅇ 2021.02.14 136 0 각힐 각등이 선택권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14 260 0 아 가은 이 쉬운년 [9] ㅇㅇ (175.127) 2021.02.14 164 0 수염에 부비부비하고싶다 [8] 씨씨씨씨스퍼 2021.02.14 102 0 알렉스는 코핀 들어오자마자 호감도 맥스 찍을듯 [1] 마망쭈쭈조 2021.02.14 148 0 뭔 시발 부옵하나 띄우는데 튜바를 450장을 쳐먹어 개새끼야 [9] Koreanbural 2021.02.14 135 0 꼴리면 자러감 [7] hver 2021.02.14 145 0 건틀렛 100짜리하고 110짜리 스텟차이가 10퍼임?? [7] 바이올렛 2021.02.14 191 0 ✋질문 혹시 오퍼레이터 정가 우선순위 같은 거 있을까 [2] 왕미소 2021.02.14 190 0 지금 키우는 솔저 목록인데 갈아탈까 아니면 계속 키움? [10] ㅇㅇ 2021.02.14 173 0 올만에 와서 겜하는데 각성캐가 진짜 사기네 [5] ㅇㅇ (59.28) 2021.02.14 174 0 내일 업뎃으로 개떡상하면어캄ㄷㄷ [1] ㅇㅇ (222.120) 2021.02.14 82 0 다음 로테 각유나아니면 에바아니냐 [4] hk 2021.02.14 159 0 쿼츠 어디다 써야함? [6] ㅇㅇ (211.114) 2021.02.14 118 0 생각해보니 격전 보스 타입 있자너 [9] ㅇㅇ 2021.02.14 142 0 숨셔........숨쉬라구....... [12] 호냐냥 2021.02.14 233 0 와 시발 각성캐 써보니까 그냥 삶에 질이 달라지네 [8] NIceday 2021.02.14 176 2 뉴비 입장에선 각서윤이 ㄹㅇ 미쳤음 [11]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14 451 0 아라크네 업되면 별로일 거다, 사기일 거다 하는 거 싹 다 무시하고 [3] 히로아인 2021.02.14 156 0 이번 주 무기가챠 좆망함.... ㅇㅇ (58.121) 2021.02.14 45 0 가챠시뮬 홍어버튼 어떠냐 ㅇㅇ (221.165) 2021.02.14 42 0 추천대상등록 하는게 좋지? [3] 호시탐탐파트라슈 2021.02.14 134 0 각서윤은 [1] ㅇㅇ (115.143) 2021.02.14 76 0 걍 공격 ㄱ? [4] ㅇㅇ 2021.02.14 153 0 님들아 호감작이무슨뜻임 [22] 서지수 2021.02.14 2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