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나 듣고가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48
작성일
댓글
[5]
zion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Enduring
위천마펀치
purp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카붕이들 지금 상황이 전부 꿈임
[2]
74
0
갤 시절에 카사 첫글 썻을때
[1]
101
0
추천인 이거 해야함?
[8]
125
0
운에 맡겨볼까
52
0
서윤은 지부장 일 시키면
52
0
부계만듬
[4]
78
0
주시윤 스토리 궁금한데
[2]
86
0
아씨 줄여도 이정도네
[6]
98
0
스펙트럴 스마이트랑 스피릿 똑같이 생겨서
[1]
90
0
아 ㄹㅇ 크레딧좇망겜
[4]
118
0
이벤트맵언제열림,,
[1]
64
0
전략전 방덱에 각성 많이 넣으면 좋은듯
[2]
107
0
아
[14]
131
8
✋질문
각성캐 똑같은거 두마리 키우는거 별로야?
[3]
109
0
토요일밤에 리세계산뉴비 주간미션 겨우다밀었다 ㅅㅂ
[2]
92
1
이거 막 렉걸리면 딜 덜들어가고 그럼?
46
0
왜 나만 시그마 안쥼
[4]
100
0
✋질문
월간 커스텀 패키지 3,4 사려고 하는데 구성품 뭘 골라야 효율 극대화야ㅐ?
[9]
221
0
찍먹해보려고 오는사람들 당장시작해 스무개씩 달리는거보면
[11]
141
0
카사 접음
[5]
116
0
아시발 광고 존나귀엽네ㅋㅋㅋ
[2]
149
0
스킬콘 만든다던 카붕이임
[6]
124
3
각서윤 스피릿 나름 괜찮더라
[1]
131
0
내가 좋아하는 노래나 듣고가라
[5]
48
0
아씨 밑에 각성이펙트 봐버렸네
[2]
129
0
누비 6별이랑 스작 순서좀
26
0
각서윤 ㅈㄴ쌔긴쌔네 ㄹㅇ..
[1]
108
0
지부장으로 등록해도 소대에 편성해서 쓸 수 있음?
[4]
69
0
각서윤 두툼한 뷰지둔덕 왤케 꼴림
[3]
479
0
각유나 지부장 되게좋음
[5]
181
0
이게 각성캐 이펙인가?
[9]
170
1
내일 패치노트는 더 풍성하겠지????
[1]
61
0
각서윤 어케잡음?
37
0
이런 콘도 생겼었네
[8]
105
0
빙고 질문 있음
[7]
84
0
각성캐도 뽑을때 이펙트가 살짝 다른가
[5]
167
0
각서윤 아군일 때는 좋은데 건에서 만나면 좆같음
[2]
86
0
하드 스토리뚫기 개귀찮네
34
0
각서윤 vs 주시윤
[13]
158
0
5지 드디어 열었음
[2]
74
0
본인 각성 이펙트 한번도 본적없음 ㅋㅋㅋ
81
0
뉴비 기채2000장모음
[1]
88
0
솔직히 주마다 튜바패키지사는애들 이해안감
[8]
261
2
쥬지 죽인다... 쥬지 죽인다...
[10]
187
4
정보캐는 보급작전은 효율 똑같음?
[2]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