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서윤 vs 주시윤 h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7 작성일 2021-02-14 17:15:56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9672 스토리에서 각서윤이 주시윤보다 셀까? 난 왜 주시윤이 더 셀 것 같지주시윤은 실눈캐라 그런가 질 것 같지가 않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16:30 각서윤이 뭔 개 지랄을 해도 클리포트 수저는 절대 못비빔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17:01 닥등이 이긴것도 미스틸테인이 클리포트 수저 카운터 치는 개 애미 뒤진 이누야사 철쇄아 이상가는 무기라서 가능한것 펼쳐보기▼ hk 2021-02-14 17:17:25 역시 노력으론 재능을 이길 수 없구나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4 17:16:40 금마 용혈수저인데 어케이기노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17:19 미스틸테인으로 카운터치면 이기긴 할텐데 그거 없으면 줘터지지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17:17:15 근데 따지고보면 둘다 클리포트수저는아니라 비등하지않을까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18:33 용혈도 클리포트 변종이라서 대가리 쪼개기 ㅆㄱㄴ일걸 주시윤 본체도 공간 베고 다니는 미친놈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17:18:49 둘다 하위호환아니냐?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20:26 얼터그레시브=근본이 잡종인자 용혈=클리포트 인자의 변종 하위호환은 일단 절대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17:21:15 5종이었나 6종이었나에서 삥뜯은게 클리포트 인자 아니었나?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21:39 그건 리플인자임 펼쳐보기▼ 응애나아기리타 2021-02-14 17:17:50 클리포트 혈통 = 초사이어인 혈통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21:23 순수 본체끼리 싸우면 주시윤이 강간할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막 렉걸리면 딜 덜들어가고 그럼? ㅇㅇ 2021.02.14 46 0 왜 나만 시그마 안쥼 [4] ㅇㅇ (115.41) 2021.02.14 100 0 ✋질문 월간 커스텀 패키지 3,4 사려고 하는데 구성품 뭘 골라야 효율 극대화야ㅐ? [9] 헤으으으응 2021.02.14 221 0 찍먹해보려고 오는사람들 당장시작해 스무개씩 달리는거보면 [11] ㅇㅇ 2021.02.14 141 0 카사 접음 [5] 학점대폭발 2021.02.14 116 0 아시발 광고 존나귀엽네ㅋㅋㅋ [2] 슬레이 2021.02.14 149 0 스킬콘 만든다던 카붕이임 [6] Rhidelz 2021.02.14 124 3 각서윤 스피릿 나름 괜찮더라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131 0 내가 좋아하는 노래나 듣고가라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4 48 0 아씨 밑에 각성이펙트 봐버렸네 [2] 호냐냥 2021.02.14 129 0 누비 6별이랑 스작 순서좀 ㅇㅇ 2021.02.14 26 0 각서윤 ㅈㄴ쌔긴쌔네 ㄹㅇ.. [1] 악약 2021.02.14 107 0 지부장으로 등록해도 소대에 편성해서 쓸 수 있음? [4] ㅇㅇ 2021.02.14 69 0 각서윤 두툼한 뷰지둔덕 왤케 꼴림 [3] ㅇㅇ (58.123) 2021.02.14 479 0 각유나 지부장 되게좋음 [5] 독호메 2021.02.14 181 0 이게 각성캐 이펙인가? [9] ㅇㅇ 2021.02.14 170 1 내일 패치노트는 더 풍성하겠지???? [1] 늑네에옴 2021.02.14 61 0 각서윤 어케잡음? ㅇㅇ 2021.02.14 37 0 이런 콘도 생겼었네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4 105 0 빙고 질문 있음 [7]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2.14 84 0 각성캐도 뽑을때 이펙트가 살짝 다른가 [5] 니말이맞아 2021.02.14 166 0 각서윤 아군일 때는 좋은데 건에서 만나면 좆같음 [2] ㅇㅇ 2021.02.14 86 0 하드 스토리뚫기 개귀찮네 ㅇㅇ (110.12) 2021.02.14 34 0 각서윤 vs 주시윤 [13] hk 2021.02.14 157 0 5지 드디어 열었음 [2] Suey 2021.02.14 74 0 본인 각성 이펙트 한번도 본적없음 ㅋㅋㅋ 호냐냥 2021.02.14 81 0 뉴비 기채2000장모음 [1] ㅇㅇ (110.12) 2021.02.14 88 0 솔직히 주마다 튜바패키지사는애들 이해안감 [8] sibalba 2021.02.14 261 2 쥬지 죽인다... 쥬지 죽인다... [10] ㅇㅇ (222.120) 2021.02.14 187 4 정보캐는 보급작전은 효율 똑같음? [2] 마봉파 2021.02.14 86 0 이거 패키지 살만함? [3] ㅇㅇ 2021.02.14 144 0 각서윤 천장치기 vs 각시윤존버하기 [12] 씨씨씨씨스퍼 2021.02.14 193 0 카사 핌! [7] ㅇㅇ 2021.02.14 137 3 각유나뽑아야 되는데.... [4] BSR 2021.02.14 109 0 소련식 방어편성on [6] 뇌가있는용기병 2021.02.14 108 0 소림이 가챠에서 좀 잘대주네 [2] 몰름보 2021.02.14 84 0 ✋질문 혹시 n r sr은 뭐 육성해야하는지 정리된거 읎나요 [6] ㅇㅇ (122.47) 2021.02.14 82 0 릴리 스충 몇부터 쓸만함? [4] ㅇㅇ (58.121) 2021.02.14 94 0 각서윤 각유나 각등이 각수연 넷 있으면 [7] 심볼리루돌프 2021.02.14 210 0 리세 계정 만들어보는데 슬프고 빡치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14 133 0 각서윤 홍어함ㅋㅋㅋㅋㅋㅋㅋ [21] ㅇㅇ 2021.02.14 1854 39 ✋질문 지훈게이 키워도 됨? [9] ㅇㅇ (211.229) 2021.02.14 120 0 아이 씨팔 5.5짜리 지르려했는데 [2] ㅇㅇ (58.235) 2021.02.14 113 0 이제 4일차됐는데 플탐 디게많이잡아묵네 [4] ㅇㅇ 2021.02.14 108 0 카사접음.. [11] 도전자도미니엘 2021.02.14 17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