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지훈게이 키워도 됨? ㅇㅇ (211.22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9 작성일 2021-02-14 17:11: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9544 무쓸모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02-14 17:12:00 키워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7:12:38 건에서 조커픽으로 쓰긴함 실명때문에 맞으면 아픈거 미스뜰때마다 웃김 ㅋ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2-14 17:12:46 버퍼로 쓸만하고 나왔는데 오래살면 스노볼링 겁나 잘굴림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1-02-14 17:13:23 협력전에서 버퍼로 좋음 펼쳐보기▼ hver 2021-02-14 17:13:35 딜러는아님 펼쳐보기▼ 빡돈 2021-02-14 17:13:43 건에서 쓰는사람 있던데 난 못쓰겠더라 차라리 릴리씀 펼쳐보기▼ hver 2021-02-14 17:14:01 초반 pve에선 비추천 잡몹한둘잡아다가 디버프걸어도 쓸모없고 보스는 디버프 안걸리니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17:14:04 잘쓰면좋은데 난이도가넘빡셈 펼쳐보기▼ hver 2021-02-14 17:14:22 지훈쓸때되면 유닛하나 키우는데에 부담이 없을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 콘도 생겼었네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4 105 0 빙고 질문 있음 [7]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2.14 84 0 각성캐도 뽑을때 이펙트가 살짝 다른가 [5] 니말이맞아 2021.02.14 166 0 각서윤 아군일 때는 좋은데 건에서 만나면 좆같음 [2] ㅇㅇ 2021.02.14 86 0 하드 스토리뚫기 개귀찮네 ㅇㅇ (110.12) 2021.02.14 34 0 각서윤 vs 주시윤 [13] hk 2021.02.14 157 0 5지 드디어 열었음 [2] Suey 2021.02.14 74 0 본인 각성 이펙트 한번도 본적없음 ㅋㅋㅋ 호냐냥 2021.02.14 81 0 뉴비 기채2000장모음 [1] ㅇㅇ (110.12) 2021.02.14 87 0 솔직히 주마다 튜바패키지사는애들 이해안감 [8] sibalba 2021.02.14 260 2 쥬지 죽인다... 쥬지 죽인다... [10] ㅇㅇ (222.120) 2021.02.14 187 4 정보캐는 보급작전은 효율 똑같음? [2] 마봉파 2021.02.14 86 0 이거 패키지 살만함? [3] ㅇㅇ 2021.02.14 144 0 각서윤 천장치기 vs 각시윤존버하기 [12] 씨씨씨씨스퍼 2021.02.14 193 0 카사 핌! [7] ㅇㅇ 2021.02.14 137 3 각유나뽑아야 되는데.... [4] BSR 2021.02.14 108 0 소련식 방어편성on [6] 뇌가있는용기병 2021.02.14 108 0 소림이 가챠에서 좀 잘대주네 [2] 몰름보 2021.02.14 84 0 ✋질문 혹시 n r sr은 뭐 육성해야하는지 정리된거 읎나요 [6] ㅇㅇ (122.47) 2021.02.14 82 0 릴리 스충 몇부터 쓸만함? [4] ㅇㅇ (58.121) 2021.02.14 94 0 각서윤 각유나 각등이 각수연 넷 있으면 [7] 심볼리루돌프 2021.02.14 210 0 리세 계정 만들어보는데 슬프고 빡치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14 133 0 각서윤 홍어함ㅋㅋㅋㅋㅋㅋㅋ [21] ㅇㅇ 2021.02.14 1854 39 ✋질문 지훈게이 키워도 됨? [9] ㅇㅇ (211.229) 2021.02.14 119 0 아이 씨팔 5.5짜리 지르려했는데 [2] ㅇㅇ (58.235) 2021.02.14 113 0 이제 4일차됐는데 플탐 디게많이잡아묵네 [4] ㅇㅇ 2021.02.14 108 0 카사접음.. [11] 도전자도미니엘 2021.02.14 172 2 릴리 특수기에 한방에 죽는애들은 없겠지?? [9] 바이올렛 2021.02.14 93 0 베로 ㅈㄴ먹고싶은데 존버가 답인가요 [4] ㅇㅇ (112.168) 2021.02.14 128 0 리세중인데 이거 밴당한거냐?? [1] ㅇㅇ 2021.02.14 132 0 각서윤 그렇게좋노? [4] ㅇㅇ 2021.02.14 138 0 생각해보니까 니말이맞아 2021.02.14 33 0 근데 늒네가 각서윤대신 각유나를 가져갈수있음? [5] ㅇㅇ (49.171) 2021.02.14 172 0 각성캐 뽑혓을때 이팩트같은거 있음? [8] ㄲㅆ 2021.02.14 123 0 아니 할배들만 재미있는거 함? [2] 아르티노 2021.02.14 101 0 쿼츠 3만개 넘는 침식체드라 [8] 호냐냥 2021.02.14 145 0 뉴비 그만둔다 [2] qwetryui 2021.02.14 69 1 오토솔저에 베로니카도 써? [9] 세르릉 2021.02.14 146 0 장웨이 개이쁘넹 [9] 실론 2021.02.14 655 0 각서윤 전당 고층 포텐셜도 괜찮나보네 [3] 심볼리루돌프 2021.02.14 88 0 구관 애들 생긴게 무서움 [8] ㅇㅇ 2021.02.14 82 0 구인/구직 3_4_4 도...도움 ! [2] 유사게임 2021.02.14 84 0 메카닉덱 함선은 어떤게 나음? [5] ㅇㅇ 2021.02.14 96 0 각서윤 뽑았는데 좋은건가요? [15] 비틱전문가 2021.02.14 1668 39 생각해보니까 15일 출석 각힐or각등 선택권은 수령후 기한 없지?? [14] 탕건 2021.02.14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