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중인 늒네인데 40만원 현질해서 뽑는게 아닌이상 결국 리세로 뽑고가는게 베스튼데 각힐/각등이 선택권은 내일이 마지막이고 서윤뽑이랑 160연 이벤이 같이 끝나니까 각유나 리세를 위해서 포기하는 기회비용은 각서윤이 돌수있는 컨텐츠들만 있는게 아니라 결국 각힐/각등 + 160연 가챠인데 각유나가 암만 좋다해도 각서윤 리세랑 비교해서 저 차이를 메꿀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