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4일차됐는데 플탐 디게많이잡아묵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8 작성일 2021-02-14 17:11:23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9536 소전 한섭오픈하고 첨했을때 432거지런 하루죙일뛰던거 생각난다 할거너무많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몰름보 2021-02-14 17:11:40 슈퍼솔져혈청 2021-02-14 17:11:41 그거 다 하면 딱히 할게 없어,.. 펼쳐보기▼ 한율 2021-02-14 17:15:04 할거많은거 너무 무리하게하려고하지말고 천천히해. 하고나면 할거없으니까. 게임볼륨이 아직 그렇게 안커... 스토리도 소전나오는 속도만큼 안나와. 사건사고가 하두많이터져서 메인진행 엄청 뎌딤. 앞으로 어떨지모르겠는데. 소전은 1주년에 스토리 상당부 진행됐던거로 기억하는데. 여긴 아직도 ep6임. 약간 이제 1부 끝나고 이제 2부 시작 느낌. 근데 스토리는 카사가 개인적으로 더 내 취향임.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17:15:54 스토리는 ep 6까지 더 봐야될거같고 일단은 맘에듬 근데 전투가 진짜 총박슈팅배박명빵라오 다해봤는데도 이거보다 노잼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도 뽑을때 이펙트가 살짝 다른가 [5] 니말이맞아 2021.02.14 167 0 각서윤 아군일 때는 좋은데 건에서 만나면 좆같음 [2] ㅇㅇ 2021.02.14 86 0 하드 스토리뚫기 개귀찮네 ㅇㅇ (110.12) 2021.02.14 34 0 각서윤 vs 주시윤 [13] hk 2021.02.14 158 0 5지 드디어 열었음 [2] Suey 2021.02.14 74 0 본인 각성 이펙트 한번도 본적없음 ㅋㅋㅋ 호냐냥 2021.02.14 81 0 뉴비 기채2000장모음 [1] ㅇㅇ (110.12) 2021.02.14 88 0 솔직히 주마다 튜바패키지사는애들 이해안감 [8] sibalba 2021.02.14 261 2 쥬지 죽인다... 쥬지 죽인다... [10] ㅇㅇ (222.120) 2021.02.14 187 4 정보캐는 보급작전은 효율 똑같음? [2] 마봉파 2021.02.14 87 0 이거 패키지 살만함? [3] ㅇㅇ 2021.02.14 144 0 각서윤 천장치기 vs 각시윤존버하기 [12] 씨씨씨씨스퍼 2021.02.14 193 0 카사 핌! [7] ㅇㅇ 2021.02.14 137 3 각유나뽑아야 되는데.... [4] BSR 2021.02.14 109 0 소련식 방어편성on [6] 뇌가있는용기병 2021.02.14 108 0 소림이 가챠에서 좀 잘대주네 [2] 몰름보 2021.02.14 84 0 ✋질문 혹시 n r sr은 뭐 육성해야하는지 정리된거 읎나요 [6] ㅇㅇ (122.47) 2021.02.14 82 0 릴리 스충 몇부터 쓸만함? [4] ㅇㅇ (58.121) 2021.02.14 94 0 각서윤 각유나 각등이 각수연 넷 있으면 [7] 심볼리루돌프 2021.02.14 210 0 리세 계정 만들어보는데 슬프고 빡치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14 133 0 각서윤 홍어함ㅋㅋㅋㅋㅋㅋㅋ [21] ㅇㅇ 2021.02.14 1854 39 ✋질문 지훈게이 키워도 됨? [9] ㅇㅇ (211.229) 2021.02.14 120 0 아이 씨팔 5.5짜리 지르려했는데 [2] ㅇㅇ (58.235) 2021.02.14 113 0 이제 4일차됐는데 플탐 디게많이잡아묵네 [4] ㅇㅇ 2021.02.14 108 0 카사접음.. [11] 도전자도미니엘 2021.02.14 173 2 릴리 특수기에 한방에 죽는애들은 없겠지?? [9] 바이올렛 2021.02.14 94 0 베로 ㅈㄴ먹고싶은데 존버가 답인가요 [4] ㅇㅇ (112.168) 2021.02.14 128 0 리세중인데 이거 밴당한거냐?? [1] ㅇㅇ 2021.02.14 132 0 각서윤 그렇게좋노? [4] ㅇㅇ 2021.02.14 138 0 생각해보니까 니말이맞아 2021.02.14 33 0 근데 늒네가 각서윤대신 각유나를 가져갈수있음? [5] ㅇㅇ (49.171) 2021.02.14 173 0 각성캐 뽑혓을때 이팩트같은거 있음? [8] ㄲㅆ 2021.02.14 123 0 아니 할배들만 재미있는거 함? [2] 아르티노 2021.02.14 101 0 쿼츠 3만개 넘는 침식체드라 [8] 호냐냥 2021.02.14 145 0 뉴비 그만둔다 [2] qwetryui 2021.02.14 69 1 오토솔저에 베로니카도 써? [9] 세르릉 2021.02.14 146 0 장웨이 개이쁘넹 [9] 실론 2021.02.14 655 0 각서윤 전당 고층 포텐셜도 괜찮나보네 [3] 심볼리루돌프 2021.02.14 88 0 구관 애들 생긴게 무서움 [8] ㅇㅇ 2021.02.14 82 0 구인/구직 3_4_4 도...도움 ! [2] 유사게임 2021.02.14 84 0 메카닉덱 함선은 어떤게 나음? [5] ㅇㅇ 2021.02.14 96 0 각서윤 뽑았는데 좋은건가요? [15] 비틱전문가 2021.02.14 1668 39 생각해보니까 15일 출석 각힐or각등 선택권은 수령후 기한 없지?? [14] 탕건 2021.02.14 176 0 건틀렛 구관검 쓸만함? [7] 동화당 2021.02.14 232 0 ✋질문 외전 조각던 각 외전 마지막 맵만 돌리는거임? [4] ㅇㅇ (121.124) 2021.02.14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