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처음엔 각힐데 각유빈이  dog사기 짱짱캐인줄 알았는데


겜 하다보니 솔저들이나  아인쯔바이같이 가볍고 가성비 좋은 애들이 훨씬 쌔다는게 느껴짐


2)

시그마 잘 쓰는 사람 상대하기 너무 힘듦 ㅠㅜ




3)

이겜 그냥 ssr카운터 도배하면 이긴다고 생각했는데 아님.... 생각보다 훨씬 전략적임



4) 발려도 잼슴 



5)

님들도 -건-하셈  당장시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