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협 이벤트 기다리는 건 에바려나..... 123456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1 작성일 2021-02-16 17:14:29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5308 키워야 되는 애들인 너무 많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아티아티 2021-02-16 17:15:04 발렌이벤 끝날떄쯤할거같음 펼쳐보기▼ 1234566 2021-02-16 17:15:57 오 생각보다 빨리빨리 하나보네 펼쳐보기▼ 아티아티 2021-02-16 17:16:46 어디까지나 예상임 담주는 지부확률이고 다담주는 지부경험치 이럴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존나 간지나는 갑옷 남캐 보고싶다 [3] 레이브 2021.02.16 492 0 소대 짜기 절라게 어려운데수 도와줘!!! 허으헤후어 2021.02.16 39 0 전당템 50개 만듬 [3] 타다노 2021.02.16 124 0 이겜 시작할만함? [5] 디저트 2021.02.16 78 0 셋바는 메이즈랑 건틀렛템만함 ? [2] 마법의솰고동 2021.02.16 63 0 과금 안하고 하는 애들은 없냐? [9] D14741010 2021.02.16 143 0 ㅅㅍ) 이거 대사 좀 그거 같지 않음? [3] 죽지않고 2021.02.16 128 0 뉴비 이거뭐뽑아?? [10] BBo 2021.02.16 118 0 전당2 이유닛풀로 돌수잇슴? [8] 홍삼 2021.02.16 116 0 힐데는 왜 치마를 벗어야했음? [7] ㅇㅇ (211.105) 2021.02.16 157 -1 보급소에서 기채권 삼? [2] ㅇㅇ (122.32) 2021.02.16 98 0 ssr확정채용권존나써서 맘에드는애들 데랴왔는데 [7] ㅇㅇ 2021.02.16 145 0 다음주는 없뎃이겠구나 [5] 니퍼 2021.02.16 89 0 ✋질문 레이드 코인으로 뭐 사야 이득임? ㅇㅇ (119.205) 2021.02.16 37 0 이번주 협력전 예언 [1] 독호메 2021.02.16 79 0 로자리아 만큼 갭차이심한 캐도없지 [2] newbie 2021.02.16 138 1 ✋질문 스킨사는거 [2] ㅇㅇ (121.55) 2021.02.16 65 0 각성 선택 뭐 받아야 돼? [9] 우도쾅펀치 2021.02.16 170 0 건은 그냥 패작이 속편한데 [8] ㅇㅇ (211.237) 2021.02.16 139 0 ✋질문 복귀계정인데 이건 어떰? [2] ㅇㅇ (211.221) 2021.02.16 76 0 시벌 타임오버로 3연속 못깻네 [3] ㅇㅇ 2021.02.16 52 0 요새 컨소 남는곳 있어도 못들어 가겠음 [1] ㅇㅇ (221.154) 2021.02.16 83 0 ✋질문 뉴비 160뽑 결과 질문 (2개중 골라주삼) [9] ㅇㅇ (59.27) 2021.02.16 207 0 연협 이벤트 기다리는 건 에바려나..... [3] 1234566 2021.02.16 71 0 시발 생각해보니 지부도 못뚫었는데 마약중독시진핑 2021.02.16 42 0 스포) 아니 금태 정신나감? 여기서 끊는다고? [2] 키티3 2021.02.16 143 0 카운터사이드 섭종일 d+1 시켰음 [9] 류드는아가야 2021.02.16 145 6 슬슬 또 협력전 시작이네 [7] DisplayPort 2021.02.16 110 0 구인/구직 리세계사온 뉴비 컨소 구해요 ㅇㅇ (182.228) 2021.02.16 58 0 쓰알 오퍼레이터 어느 게 가장 안정적임? [1] ㅇㅇ (220.76) 2021.02.16 123 0 구인/구직 누비 폐사한다....카바 [5] 리엔이 2021.02.16 241 2 35렙 달성 패키지 뭐고를까 [3] 루호스 2021.02.16 145 0 스포)간지는 나는데 [3] 독호메 2021.02.16 115 0 뉴비 -건-하면서 느낀점 [5] ㅇㅇ (112.147) 2021.02.16 113 0 로자리아 인게임 스틸컷 있으면 더 올려주어 [2] 심볼리루돌프 2021.02.16 166 0 하랍은 안꼴림 [1] 마망쭈쭈조 2021.02.16 82 0 오퍼 잘못뽑은거 바꿔달라고 문의하면 바꿔주냐?.. [21] 테디베어 2021.02.16 146 0 응애 나 아가뉴비 [2] ㅇㅇ 2021.02.16 57 0 나는 건하다 빡치면 이런걸 한다 [5] 청안아이 2021.02.16 104 3 기밀채용 패키지 [5] ㅇㅇ 2021.02.16 107 0 손리세 일주일 된 뉴비 ssr 선택권 어떤 거 골라야함? [2] ㅇㅇ (119.56) 2021.02.16 108 0 건틀렛 리브앨런 업받으니까 존나 아프더라 [1] 메사이어 2021.02.16 108 0 짤첨부) SSR선택권 누구 받는게 젤나음?? [2] ㅇㅇ (211.114) 2021.02.16 142 0 기밀채용 하고 싶다 [4] 죽지않고 2021.02.16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6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