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공략 보면서 가성비 좋다는 애들 넣어봤는데
이러면 1,2소대에 쓰알 배분을 어케하는게 좋겠음?
류드 에델이랑 낼 받을 각미나 이렇게 쓸껀데ㅇㅇ
그리고 각유빈은 지금 안쓰는게 낫나?아니면 투자해야하나 머리아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