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과금 안하고 하는 애들은 없냐? D1474101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2 작성일 2021-02-16 17:17:45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5405 돈 안쓰는 자들은 다 폐사해서 없나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감귤감 2021-02-16 17:18:19 아직 안지르긴 했는데 35렙 지를지 고민중 펼쳐보기▼ ㅁㅁ 2021-02-16 17:18:25 이번 패키지가 너무혜자라서 돈을 안쓸수가없었다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7:18:38 각성패키지나 쓰알선택권을 어케참음? 펼쳐보기▼ bbs 2021-02-16 17:18:58 1주년 전까진 월정액만 지르다가 1주년에 대가리 제대로 깨짐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2-16 17:19:03 월정액만 사면 훨씬 쾌적함 펼쳐보기▼ zion 2021-02-16 17:19:09 많은데 커뮤에서 무과금 이지랄하는애들은 호감작 존나하는거라서 잘 안말하지 펼쳐보기▼ D14741010 2021-02-16 17:20:18 호감작이 머여? 펼쳐보기▼ zion 2021-02-16 17:21:53 관종새끼라서 주시하고 있다는 느낌임 저지랄하면 저격맞고 가는거고 이미 무과금 랭커 ㅇㅈㄹ 하다가 한명 저격맞고 뒤짐 애초에 가챠겜 커뮤에서 무과금 쓰고 글쓰는애들 의도야 뻔하고 펼쳐보기▼ 몰리 2021-02-16 17:23:17 *수정됨 네 생각보다 존나 많을걸? 게임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모바게 유저의 90%는 무과금 유저라고 함. 핵과금이 다 먹여살리는 구조임 ㅋㅋ 여기는 무과금 티 내는 애들이 별로 없어서 그렇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갤런처 떡락했네 [4] ㅇㅇ (73.39) 2021.02.16 136 0 쿼츠 탕진했는데 어케모으지 [1] 마약중독시진핑 2021.02.16 53 0 ✋질문 각성선택권 질문 [12] ㅇㅇ 2021.02.16 157 0 타이탄이 상향받는 날은 올까요? [1] 메사이어 2021.02.16 41 0 2시간도 안남았다 ㅇㅇ (112.170) 2021.02.16 48 0 이번 이벤트는 0일차도 31하드 돌수있네 [3] 돌려줘요내척추 2021.02.16 125 1 날.. 다이브의 정복자라고 불러주겠나? [6] ㅇㅇ (124.61) 2021.02.16 88 8 이벤던 돌아서 모은 크레딧 한 순간에 1/3이 날아감 [4] 타다노 2021.02.16 76 0 카사 서비스기간 만큼 자러감... [1] 잔비형아 2021.02.16 65 0 와 유튜브로 스토리 다시보는 중인데 ㅇㅇ (211.229) 2021.02.16 45 0 애도 버프좀 필요하지않나 [5] 하무망 2021.02.16 100 0 상연이도 이건 억울할듯 [9] 베버 2021.02.16 186 0 15일선택권 수류탄받았는데 [2] newbie 2021.02.16 71 0 가은이는 왜 인기가 많은걸까? [9] 블루아카이브 2021.02.16 130 0 43랩 노각성덱 카붕이 골1달았다 [4] ㅇㅇ (211.244) 2021.02.16 83 0 1주년 뉴비 선택권 고르는것좀 도와줘 [2] ㅇㅇ (124.49) 2021.02.16 102 0 건틀렛 융핵 75개의 가치 [2] 류드는아가야 2021.02.16 170 0 존나 당당하게 껴있어서 눈치 못챘네 [5] 심볼리루돌프 2021.02.16 153 0 존나 간지나는 갑옷 남캐 보고싶다 [3] 레이브 2021.02.16 492 0 소대 짜기 절라게 어려운데수 도와줘!!! 허으헤후어 2021.02.16 39 0 전당템 50개 만듬 [3] 타다노 2021.02.16 124 0 이겜 시작할만함? [5] 디저트 2021.02.16 77 0 셋바는 메이즈랑 건틀렛템만함 ? [2] 마법의솰고동 2021.02.16 63 0 과금 안하고 하는 애들은 없냐? [9] D14741010 2021.02.16 142 0 ㅅㅍ) 이거 대사 좀 그거 같지 않음? [3] 죽지않고 2021.02.16 128 0 뉴비 이거뭐뽑아?? [10] BBo 2021.02.16 118 0 전당2 이유닛풀로 돌수잇슴? [8] 홍삼 2021.02.16 116 0 힐데는 왜 치마를 벗어야했음? [7] ㅇㅇ (211.105) 2021.02.16 157 -1 보급소에서 기채권 삼? [2] ㅇㅇ (122.32) 2021.02.16 98 0 ssr확정채용권존나써서 맘에드는애들 데랴왔는데 [7] ㅇㅇ 2021.02.16 145 0 다음주는 없뎃이겠구나 [5] 니퍼 2021.02.16 89 0 ✋질문 레이드 코인으로 뭐 사야 이득임? ㅇㅇ (119.205) 2021.02.16 37 0 이번주 협력전 예언 [1] 독호메 2021.02.16 79 0 로자리아 만큼 갭차이심한 캐도없지 [2] newbie 2021.02.16 138 1 ✋질문 스킨사는거 [2] ㅇㅇ (121.55) 2021.02.16 65 0 각성 선택 뭐 받아야 돼? [9] 우도쾅펀치 2021.02.16 170 0 건은 그냥 패작이 속편한데 [8] ㅇㅇ (211.237) 2021.02.16 139 0 ✋질문 복귀계정인데 이건 어떰? [2] ㅇㅇ (211.221) 2021.02.16 76 0 시벌 타임오버로 3연속 못깻네 [3] ㅇㅇ 2021.02.16 52 0 요새 컨소 남는곳 있어도 못들어 가겠음 [1] ㅇㅇ (221.154) 2021.02.16 83 0 ✋질문 뉴비 160뽑 결과 질문 (2개중 골라주삼) [9] ㅇㅇ (59.27) 2021.02.16 207 0 연협 이벤트 기다리는 건 에바려나..... [3] 1234566 2021.02.16 71 0 시발 생각해보니 지부도 못뚫었는데 마약중독시진핑 2021.02.16 41 0 스포) 아니 금태 정신나감? 여기서 끊는다고? [2] 키티3 2021.02.16 142 0 카운터사이드 섭종일 d+1 시켰음 [9] 류드는아가야 2021.02.16 144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7: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