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상향한적 있어요? 놀숲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0 작성일 2021-02-16 17:22:43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5537 pvp에서 써볼려고 하는데 뭔가 성능이 영 아닌것 같아요주화주고 사서 그런가 각성캐인데 이쁘기만하고 별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요일 2021-02-16 17:23:18 원래 이지수가 110+종결스충이어야 현 메타에 비비기라도 하는 애라 펼쳐보기▼ 여린이애호가 2021-02-16 17:24:14 ㅇㅇ (115.140) 2021-02-16 17:24:58 삭제 수정 건에 이지수 쓰는사람있는데 밴된거랑 그런거 맞아서 나와야된다고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업자 쳐 자러갔나 답장안하네 [9] ㅇㅇ (121.129) 2021.02.16 159 0 건틀렛 플레 2 승급 성공... [3] 양유진 2021.02.16 83 0 후.. ep5 뽕때문에 각힐데 뽑음 ㅅㄱ [2] 잔비형아 2021.02.16 119 0 12만원짜리 각성패키지 살만함? [5] 마약중독시진핑 2021.02.16 162 0 이것도 카사 캐릭임? [4] 묨뮴몀 2021.02.16 141 0 기본으로 끼는 장비는 뭐만듦? [3] 홍삼 2021.02.16 62 0 (스포) 에필로그 부분 추측 [10] J백수 2021.02.16 291 4 로자리아 음해하지마세요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6 65 0 ✋질문 이번 이벤트 맵에서 육성해도 괜찮나요? [2] 언젠가는과금러 2021.02.16 93 0 날 애정충이라고 불러줄래요? [7] HOGAMGONIC 2021.02.16 87 5 급발진 했더니 SR많아짐 ㅎㅎ [11] 가은빌런 2021.02.16 125 0 디씨 카사갤도 흥갤됐네 [1] ㅇㅇ (58.231) 2021.02.16 147 0 아직 각성 선택권 안받은 서윤 1각계면 [3] 베버 2021.02.16 148 0 장웨이는 구하는방법 없어? [4] 호냐냥 2021.02.16 115 0 형아들 융합석 이거 구하기 힘든거아? [13] ㅇㅇ (112.147) 2021.02.16 135 0 이제 리세계추천할때 헝앱은 빼자 [4] 유미랑이 2021.02.16 170 0 과금 조금식 하는 고인물들 후반가도 모자란 재화 머임? [9] ㅇㅇ (222.97) 2021.02.16 172 0 엘리자베스랑 치나츠는 특별채용 머릿수담당인가 [3] 심볼리루돌프 2021.02.16 98 0 각성선택귄 중에 뭐 뽑는게 좋을까? [1] 밥빵 2021.02.16 78 0 각힐 각등이 고민하는건 진짜 개븅신짓이지 ㅇㅇ [4] ㅇㅇ (211.114) 2021.02.16 205 0 양하림 SS 뽑고싶은데 [2] kkomae 2021.02.16 98 0 전당템중 퍼렁이도씀? [4] 파아앗 2021.02.16 73 0 헝앱식 2각계 [14] ARX7 2021.02.16 248 5 이지수 상향한적 있어요? [3] 놀숲 2021.02.16 80 0 과거 카사 유물 스샷 찾아봤는데 이거 다시 복각안하나 ㅁㅁ 2021.02.16 66 0 하랍 픽뚫노리다가 천장치기 전에 멈추는건 어떰 [5] ㅇㅇ (175.203) 2021.02.16 92 0 메이즈뉴비의 이겜하면서 저지른 가장 큰 실수 [15] 중국몽죄인 2021.02.16 186 0 형아들 이거 살만해? [6] ㅇㅇ (112.147) 2021.02.16 98 0 이겜 sr선택권은 없음?? [3] 감귤감 2021.02.16 73 0 2각 리세계 구하는 사람 있나? 타오 매물 찾아왔는데 [8] ㅇㅇ 2021.02.16 175 0 ✋질문 뉴비탱커육성 [5] ㅇㅇ (119.199) 2021.02.16 126 0 ✋질문 무조건 각성부터 키움? [2] ㅇㅇ (39.115) 2021.02.16 87 0 카사 갤런처 떡락했네 [4] ㅇㅇ (73.39) 2021.02.16 136 0 쿼츠 탕진했는데 어케모으지 [1] 마약중독시진핑 2021.02.16 53 0 ✋질문 각성선택권 질문 [12] ㅇㅇ 2021.02.16 157 0 타이탄이 상향받는 날은 올까요? [1] 메사이어 2021.02.16 40 0 2시간도 안남았다 ㅇㅇ (112.170) 2021.02.16 48 0 이번 이벤트는 0일차도 31하드 돌수있네 [3] 돌려줘요내척추 2021.02.16 125 1 날.. 다이브의 정복자라고 불러주겠나? [6] ㅇㅇ (124.61) 2021.02.16 88 8 이벤던 돌아서 모은 크레딧 한 순간에 1/3이 날아감 [4] 타다노 2021.02.16 76 0 카사 서비스기간 만큼 자러감... [1] 잔비형아 2021.02.16 65 0 와 유튜브로 스토리 다시보는 중인데 ㅇㅇ (211.229) 2021.02.16 45 0 애도 버프좀 필요하지않나 [5] 하무망 2021.02.16 99 0 상연이도 이건 억울할듯 [9] 베버 2021.02.16 1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7: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