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번 이벤트 맵에서 육성해도 괜찮나요? 언젠가는과금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2021-02-16 17:25:46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5628 제가 아직 그 100렙 지역은 못 깨고 어려움 3단계는 그냥 깨는데 버스기사 한명 세우고 나머지 육성하기에 괜찮은 맵인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2-16 17:26:20 ㅇㅇ 2021-02-16 17:26:30 챌은 금장 한 번 따면 다시 안 봐도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리세계 존나 잘팔리나봄 [3] ㅁㅁ 2021.02.16 196 0 이거는 쓰는애들 업나애? [5] ㅇㅇ 2021.02.16 96 0 2코스트의 가치 [1] 뭐해야하냐 2021.02.16 141 0 이겜 인기캐는 거의 천장없는가챠에 다 박아놓는구나 [8] 심볼리루돌프 2021.02.16 191 -1 뉴비 다이브 부수기 성공 피안화 2021.02.16 75 1 뉴비 45층 ㅅㅂ ㅇㅇ (220.117) 2021.02.16 46 0 ㅅㅍ) ep5뽕은 참을 수 없다. [1] 소나냐 2021.02.16 85 0 뉴비 겜 접는다 ㅅㄱ [4] settia 2021.02.16 197 7 뭐임 헝거지 각서윤 어제까지 5천원 아니었음? [6] ㅇㅇ 2021.02.16 158 0 델타세븐으로 643 네르비에 따기 불지옥카사 2021.02.16 71 0 고인물들 왜 160뽑에 천장없다고 구라침? [5] 개카 2021.02.16 155 9 각성+쓰알 선택권 질문점 [1] aha 2021.02.16 92 0 씨발 역겨운년들 [5] Recette 2021.02.16 154 0 적성핵 ㅅㅂ 개모자르네 [8] 학개롱 2021.02.16 125 0 리세계 업자 쳐 자러갔나 답장안하네 [9] ㅇㅇ (121.129) 2021.02.16 159 0 건틀렛 플레 2 승급 성공... [3] 양유진 2021.02.16 83 0 후.. ep5 뽕때문에 각힐데 뽑음 ㅅㄱ [2] 잔비형아 2021.02.16 119 0 12만원짜리 각성패키지 살만함? [5] 마약중독시진핑 2021.02.16 162 0 이것도 카사 캐릭임? [4] 묨뮴몀 2021.02.16 141 0 기본으로 끼는 장비는 뭐만듦? [3] 홍삼 2021.02.16 62 0 (스포) 에필로그 부분 추측 [10] J백수 2021.02.16 291 4 로자리아 음해하지마세요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6 65 0 ✋질문 이번 이벤트 맵에서 육성해도 괜찮나요? [2] 언젠가는과금러 2021.02.16 94 0 날 애정충이라고 불러줄래요? [7] HOGAMGONIC 2021.02.16 87 5 급발진 했더니 SR많아짐 ㅎㅎ [11] 가은빌런 2021.02.16 125 0 디씨 카사갤도 흥갤됐네 [1] ㅇㅇ (58.231) 2021.02.16 147 0 아직 각성 선택권 안받은 서윤 1각계면 [3] 베버 2021.02.16 148 0 장웨이는 구하는방법 없어? [4] 호냐냥 2021.02.16 116 0 형아들 융합석 이거 구하기 힘든거아? [13] ㅇㅇ (112.147) 2021.02.16 135 0 이제 리세계추천할때 헝앱은 빼자 [4] 유미랑이 2021.02.16 170 0 과금 조금식 하는 고인물들 후반가도 모자란 재화 머임? [9] ㅇㅇ (222.97) 2021.02.16 172 0 엘리자베스랑 치나츠는 특별채용 머릿수담당인가 [3] 심볼리루돌프 2021.02.16 98 0 각성선택귄 중에 뭐 뽑는게 좋을까? [1] 밥빵 2021.02.16 78 0 각힐 각등이 고민하는건 진짜 개븅신짓이지 ㅇㅇ [4] ㅇㅇ (211.114) 2021.02.16 205 0 양하림 SS 뽑고싶은데 [2] kkomae 2021.02.16 98 0 전당템중 퍼렁이도씀? [4] 파아앗 2021.02.16 73 0 헝앱식 2각계 [14] ARX7 2021.02.16 248 5 이지수 상향한적 있어요? [3] 놀숲 2021.02.16 81 0 과거 카사 유물 스샷 찾아봤는데 이거 다시 복각안하나 ㅁㅁ 2021.02.16 66 0 하랍 픽뚫노리다가 천장치기 전에 멈추는건 어떰 [5] ㅇㅇ (175.203) 2021.02.16 92 0 메이즈뉴비의 이겜하면서 저지른 가장 큰 실수 [15] 중국몽죄인 2021.02.16 186 0 형아들 이거 살만해? [6] ㅇㅇ (112.147) 2021.02.16 98 0 이겜 sr선택권은 없음?? [3] 감귤감 2021.02.16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6 1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