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라고 5-8 깼음

그전엔 브금 괜찮다 수준이었는데 5-8 특히 보스전때 브금이 새벽감성인지 뽕 오지게 채우는거같음. 감상하느라 스샷 못찍었는데 노래 나오면서 공격 이펙트로 화면 꽉 채우니까 가슴이 웅장해지는데 그래서 이겜 브금 어디서 받을수 있냐?
아 그리고 내일 깊카사서 지르러간다

구라고 5-8 깼음

그전엔 브금 괜찮다 수준이었는데 5-8 특히 보스전때 브금이 새벽감성인지 뽕 오지게 채우는거같음. 감상하느라 스샷 못찍었는데 노래 나오면서 공격 이펙트로 화면 꽉 채우니까 가슴이 웅장해지는데 그래서 이겜 브금 어디서 받을수 있냐?
아 그리고 내일 깊카사서 지르러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