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5만원 7만원?
에라이씨발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임 헝거지 각서윤 어제까지 5천원 아니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7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요일
요일
ㅇㅇ
ㅇㅇ (219.250)
삭제
수정
ㅇㅇ
ㅇㅇ (220.7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입문뉴비 컨소 및 협력사구함!
[6]
128
0
쓰알 뭐부터 초월해야대냐
[5]
115
0
원래 헝앱 시세가
[10]
251
0
이정도면 플레 가능?
[9]
157
0
✋질문
이거 확정할까?
[6]
99
0
이뭔씹
[6]
107
1
이번주는 개노 나와야됨
40
1
메인 다 밀엇다
24
0
근데 각힐은 첫 각성이라 그런가 로망이 있음
[3]
135
0
세라펠, 리플레이서 채용, 김하나 픽업
[1]
92
0
알렉스랑 로자리아랑 뭐가 픽업 더 빠를까
[3]
72
0
리플레이서 애들은 캐릭으론 안내주는건가
[4]
84
0
로자리아 스킨 왜캐 껄림....
[7]
194
0
타오바오는 반응 금방 오는 편임?
[1]
73
0
근데 리세계 존나 잘팔리나봄
[3]
196
0
이거는 쓰는애들 업나애?
[5]
96
0
2코스트의 가치
[1]
141
0
이겜 인기캐는 거의 천장없는가챠에 다 박아놓는구나
[8]
191
-1
뉴비 다이브 부수기 성공
75
1
뉴비 45층 ㅅㅂ
46
0
ㅅㅍ) ep5뽕은 참을 수 없다.
[1]
85
0
뉴비 겜 접는다 ㅅㄱ
[4]
197
7
뭐임 헝거지 각서윤 어제까지 5천원 아니었음?
[6]
157
0
델타세븐으로 643 네르비에 따기
71
0
고인물들 왜 160뽑에 천장없다고 구라침?
[5]
155
9
각성+쓰알 선택권 질문점
[1]
92
0
씨발 역겨운년들
[5]
154
0
적성핵 ㅅㅂ 개모자르네
[8]
125
0
리세계 업자 쳐 자러갔나 답장안하네
[9]
159
0
건틀렛
플레 2 승급 성공...
[3]
83
0
후.. ep5 뽕때문에 각힐데 뽑음 ㅅㄱ
[2]
119
0
12만원짜리 각성패키지 살만함?
[5]
162
0
이것도 카사 캐릭임?
[4]
141
0
기본으로 끼는 장비는 뭐만듦?
[3]
62
0
(스포) 에필로그 부분 추측
[10]
291
4
로자리아 음해하지마세요
[1]
65
0
✋질문
이번 이벤트 맵에서 육성해도 괜찮나요?
[2]
93
0
날 애정충이라고 불러줄래요?
[7]
87
5
급발진 했더니 SR많아짐 ㅎㅎ
[11]
125
0
디씨 카사갤도 흥갤됐네
[1]
147
0
아직 각성 선택권 안받은 서윤 1각계면
[3]
148
0
장웨이는 구하는방법 없어?
[4]
115
0
형아들 융합석 이거 구하기 힘든거아?
[13]
135
0
이제 리세계추천할때 헝앱은 빼자
[4]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