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킬은 설명이 전장에서 적을 공격하지않고 이고

2스킬은 기본공격을 3회시전해야 출격자원 1회복인데.

이게 가까이오면 결국 떄린다는거임?

아니면 걍 게이지차면 적이없어도 떄리진않았지만 때린걸로 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