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정규방송에 했어야하는데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클스스킨 광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1]
소나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군수보급 1-4 돌리면서 금형으로 셋트맞추라는거 맞습니까?
[5]
246
0
이 스킨 참기가 너무 힘들었다
[12]
139
0
근데 아까그 논란의 7만원 계정 글 올린애 챈 눈팅하나봄
[6]
149
4
✋질문
이게 각성 더준다는거 맞지?
[4]
126
0
모바일 씹덕겜은 재미보다 운영이 중요함
[3]
132
1
✋질문
늒네 선별 다시뽑아옴
[5]
78
0
카사 공식 유튜브 보다가 이거보고 웃음 ㅋㅋㅋ
[2]
162
0
게임규제 존나 웃기네 ㅋㅋㅋ
[17]
263
0
전당 3-4하고 3-5 류드 야누스만 써서 깨기
[5]
280
0
아 씨발 계정만 돈주거 산거 아니면 칼삭제인데
[3]
119
0
전당3 필수유닛에서 ~~없어도 깼다 이건 템빨임
[5]
194
0
지금 스마이트를 종결로 쓰는 캐릭터가
[7]
134
0
혹시 카사엔 그런 애 없음?
[2]
105
0
그들의 마지막 불꽃
[1]
64
0
분탕년들 스충 어떰?
[3]
77
0
창작
로자리아 대회 첫 그림
[15]
1343
55
스포)에 대해서 물어볼거 있음 에델이랑 레지나 관계
[1]
86
0
이번 챌린지는 그냥 딜찍누네
[2]
114
0
류드,알렉스,시그마 중에 2택 해야 함
[6]
103
0
✋질문
이터수급 어디서 함?
[5]
97
0
구인/구직
5일차뉴비 협력사 및 컨소시엄구해용
[5]
94
0
에델마이트너 스충셋 주는거 맞나요?
[5]
119
0
카사를 모르던 날로 돌아가고 싶다
70
1
카사 클스스킨 광고
[1]
61
0
전당 스마이트셋 왜만든걸까
[7]
98
0
643 깬덱
60
0
늒네인거 이거 쓰알선택권 머받고 각성캐릭터는 머받냐
[5]
106
0
테스크 포인트 오퍼 뭐사야대?
[1]
88
0
너네 설날 쿼츠패키지 삼?
[1]
105
0
이벤트 스토리 띵작 뭐있음?
[2]
47
0
군수보급 1-4, 1-7만 돌리는 이유가뭐임?
[2]
181
0
최이나 기본공격 하는거야 안하는거야?
[1]
122
0
리세계 판매자 일어나라고 시발럼아@!@@!!!
[6]
154
0
이게 템의 쓴맛?
[6]
91
0
일러는 꼴리는데 인겜은 SD인 폰겜 왤케많냐
[9]
168
0
이 겜은 뽑기할때 쪼는맛이 있어서 좋다
[4]
103
0
전당3 로자리아 있어야되냐?
[8]
157
0
강소영은 무슨세트 쓰나요?
[5]
142
0
카운터사이드 공식유튜브 링크
74
0
님들근데 카사가 왜떡상한거임???
[11]
228
3
추천인들 폐사안하니까 내가뿌듯하네 ㅋㅋ
[8]
163
0
구인/구직
뉴비 친구구해용
[6]
65
0
1시간반만 버티면 각힐 받을수있는데 계속 눈 가ㅣㅁ김
[5]
118
0
전당3 공군덱에 버자드도 넣어?
[9]
175
0
확실히이벤도니까 돈잘벌린다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