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땐 ㅅㅂ 릴리가 인방충인줄 몰랐지리고 레릿고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공식 유튜브 보다가 이거보고 웃음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1
작성일
댓글
[2]
ㅇㅇ
라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뉴디트 만들어옴
47
0
✋질문
1주년패키지 SSR사원권 산다면 뭐받아야될까
[6]
229
0
고민된다
[1]
45
0
✋질문
12만원짜리 질렀다 누구받냐
[14]
157
0
갠적으로 뉴비들 메이즈 이벤 유튭으로 보는거 비추
[1]
94
0
주시영이랑 주시윤 남매임?
[5]
192
0
아 10개 다받아진다더만
[1]
59
0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겜에다가 애국 강요하는거 좆같음
[18]
198
-1
건틀렛
1시간 동안 250점 올렸다
[8]
99
0
뉴디트 걍 만들어야지
[1]
45
0
명빵은 캐릭터별 확률 일일히 안 적어놔서 걸렸나본데? ㅋㅋ
[12]
183
0
각서윤 천장쳤는데 스작 뭐부터함?
[3]
130
1
중국 업자가 일어닜어!@@@@!!!
[9]
159
0
엌ㅋㅋㅋㅋ
[8]
90
2
뷰지뷰지 맘마통맘마통
[4]
137
0
✋질문
쿼츠로 뭐 사야되는거임?
[4]
99
0
원신 짤쟁이들 다 뺏어오고싶다
[5]
123
0
✋질문
군수보급 1-4 돌리면서 금형으로 셋트맞추라는거 맞습니까?
[5]
246
0
이 스킨 참기가 너무 힘들었다
[12]
139
0
근데 아까그 논란의 7만원 계정 글 올린애 챈 눈팅하나봄
[6]
149
4
✋질문
이게 각성 더준다는거 맞지?
[4]
125
0
모바일 씹덕겜은 재미보다 운영이 중요함
[3]
132
1
✋질문
늒네 선별 다시뽑아옴
[5]
78
0
카사 공식 유튜브 보다가 이거보고 웃음 ㅋㅋㅋ
[2]
161
0
게임규제 존나 웃기네 ㅋㅋㅋ
[17]
262
0
전당 3-4하고 3-5 류드 야누스만 써서 깨기
[5]
279
0
아 씨발 계정만 돈주거 산거 아니면 칼삭제인데
[3]
118
0
전당3 필수유닛에서 ~~없어도 깼다 이건 템빨임
[5]
193
0
지금 스마이트를 종결로 쓰는 캐릭터가
[7]
133
0
혹시 카사엔 그런 애 없음?
[2]
104
0
그들의 마지막 불꽃
[1]
63
0
분탕년들 스충 어떰?
[3]
76
0
창작
로자리아 대회 첫 그림
[15]
1343
55
스포)에 대해서 물어볼거 있음 에델이랑 레지나 관계
[1]
85
0
이번 챌린지는 그냥 딜찍누네
[2]
113
0
류드,알렉스,시그마 중에 2택 해야 함
[6]
102
0
✋질문
이터수급 어디서 함?
[5]
96
0
구인/구직
5일차뉴비 협력사 및 컨소시엄구해용
[5]
93
0
에델마이트너 스충셋 주는거 맞나요?
[5]
119
0
카사를 모르던 날로 돌아가고 싶다
70
1
카사 클스스킨 광고
[1]
61
0
전당 스마이트셋 왜만든걸까
[7]
97
0
643 깬덱
59
0
늒네인거 이거 쓰알선택권 머받고 각성캐릭터는 머받냐
[5]
105
0
테스크 포인트 오퍼 뭐사야대?
[1]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