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돌이새끼들이 애국할려고 겜하나
재밌는 겜 하려고 겜하지
국내겜이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존나 풀지말고 적당한 선에서 규제가 있어야지
외국은 게임기술 개발할때
조센겜은 BM만 개발함 ㄹㅇ
겜돌이새끼들이 애국할려고 겜하나
재밌는 겜 하려고 겜하지
국내겜이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존나 풀지말고 적당한 선에서 규제가 있어야지
외국은 게임기술 개발할때
조센겜은 BM만 개발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