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만에 복귀했는데 각성이 이지수뿐임
열흘후에 출석으로 각등이 받을 생각이고
기밀천장은 지금 20회남은상태인데 각서윤패스하고 각유나 기다리는중
만약 12만짜리 각성+ssr 패키지 산다면
각수연이랑 ssr하나를 뭐받아야할지 추천좀해주라
현재 상태는 격전이 12퍼에 전당은 팔레스2까지 깨고 3은 안해봤는데 아마 안될거같아서 2만돌려고..
그리고 이제 협력전도 한번 해볼려고하는데 많은 답변 기다릴게..


6개월만에 복귀했는데 각성이 이지수뿐임
열흘후에 출석으로 각등이 받을 생각이고
기밀천장은 지금 20회남은상태인데 각서윤패스하고 각유나 기다리는중
만약 12만짜리 각성+ssr 패키지 산다면
각수연이랑 ssr하나를 뭐받아야할지 추천좀해주라
현재 상태는 격전이 12퍼에 전당은 팔레스2까지 깨고 3은 안해봤는데 아마 안될거같아서 2만돌려고..
그리고 이제 협력전도 한번 해볼려고하는데 많은 답변 기다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