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진짜 각유빈계 살걸 왜그랬지 설래 추천 2 비추천 2 댓글 22 조회수 300 작성일 2021-02-16 18:26:25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7192 각유빈각서윤계 샀으면 출석 각등이 11.9로 각수연 받으면 완벽한데각수연각서윤계 사니까 출석 각등이 11.9로 각힐데를 사야되는 꼴이됐네 ㅅㅂ;; 너무 급하게 샀나 추천! 2 ( 0) 비추! 2 ( 1) 공유 댓글 [22] 포벌 2021-02-16 18:27:05 ? 펼쳐보기▼ 설래 2021-02-16 18:27:37 왜? 펼쳐보기▼ 세정이 2021-02-16 18:27:06 켄타레반스톨 2021-02-16 18:27:13 ? 펼쳐보기▼ 설래 2021-02-16 18:28:38 오ㅓㅐ왜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27:16 펜릴 각성권을 안 사고 12만원 아낀다는 선택지는 왜 없노 펼쳐보기▼ 설래 2021-02-16 18:27:57 그래도 되는데 코노스 없으면 ㅈㄴ꼽다해서 ㅇㅇ 펼쳐보기▼ 감귤농장 2021-02-16 18:27:16 좆유빈 좆같으니까 버려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2-16 18:27:19 요즘은 각힐이 더 주가 높긴함 펼쳐보기▼ 설래 2021-02-16 18:48:04 11.9에 각힐+야누스 살까? 아니면 걍 11.9만 아끼고 걍 해도 무방할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2-16 19:00:26 뭐 그건 정말 지갑사정의 영역같다 펼쳐보기▼ ㅇㅇ (221.146) 2021-02-16 18:27:44 삭제 수정 나공익 쓰지도않음 ㄱㅊ 펼쳐보기▼ Finix 2021-02-16 18:27:50 ? 펼쳐보기▼ 설래 2021-02-16 18:28:17 왜왜왜 펼쳐보기▼ 니퍼 2021-02-16 18:28:08 각힐이 더 조음 펼쳐보기▼ 설래 2021-02-16 18:28:28 그래?? 펼쳐보기▼ 빨간참새 2021-02-16 22:50:13 내가 그렇게 사서 후회중인데 펼쳐보기▼ 설래 2021-02-17 04:21:22 나처럼? 펼쳐보기▼ 빨간참새 2021-02-17 07:36:24 아니 공익 삼 각힐 살걸 펼쳐보기▼ 설래 2021-02-17 07:56:23 왜나랑 반대로 후회하노.. 공익이 더좋은거갓은디 ㅋㅋ 펼쳐보기▼ 빨간참새 2021-02-17 07:57:10 각힐보고 겜 시작햇는데 성능충이라 굴복햇거등 각힐은 로테오면 뽑아야지 펼쳐보기▼ 설래 2021-02-17 08:00:06 둘다 힘내서 해야겟노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유빈이든 힐데든 업라크네한테 살살 녹더라 [3] 1q2w3 2021.02.16 77 0 콜라보 미래전이랑 동시진행각인데 유미랑이 2021.02.16 51 0 스타 정도면 충분히 건질거 많은데 [3] 니퍼 2021.02.16 129 0 각유나 각등이 각서윤 각수연 있으면 앵간한거 다 깸? [3] 지아야미안해 2021.02.16 101 0 현대판타지라하면 남는거 몇개 없지않음? [2] ㅇㅇ (114.203) 2021.02.16 49 0 나이엘 최면어플 ㅅㅂ 상상만으로 딸가능 [1] Recette 2021.02.16 82 0 요새 신캐들 섹시해서 좋아 [6] 토깡이 2021.02.16 119 0 깡소주 마시면 건강에 안좋냐? [9] ㅇㅇ 2021.02.16 78 0 야누스 이름 개이상해 [3] ㅇㅇ (121.157) 2021.02.16 85 0 므시앱플 엄청잘팅기네 [3] Peooa 2021.02.16 59 0 카운터 쓰는놈들치고 진짜 애정충 못봄 [15] 심장발전소 2021.02.16 154 2 육익 [2] 포벌 2021.02.16 70 0 각성솔저 각성메카닉이 뭐노 [3] ㅇㅇ (121.157) 2021.02.16 83 0 너무..꼬와... [8] 트로피 2021.02.16 149 -2 과거로 돌아간다면... [7] Koreanbural 2021.02.16 82 0 건틀렛 플레에 있던애 점수 100점 정도 빨아먹고 골드로 강등시킴 [2] ㅇㅇ (222.239) 2021.02.16 112 0 좆유빈 퇴물임? [4] ㅇㅇ (211.229) 2021.02.16 127 0 카사 세계관이 폰겜치고는 의외였던 부분이 [2] 타조 2021.02.16 95 0 지금 건틀렛 나유빈 안쓰는게 나음 [2] 유미랑이 2021.02.16 78 0 하랍성능 어떰 [1] cheshire 2021.02.16 101 0 카사응애뉴비짱질문합니다 [1] 모카라떼 2021.02.16 51 0 나도 이제 1각오우너 [4] ㅍㅇ 2021.02.16 89 0 그래도 여긴 ㅇㅅㅇ 이짓거리 하는애들 없어서 좋다 [8] 잔비형아 2021.02.16 95 0 아 진짜 각유빈계 살걸 왜그랬지 [22] 설래 2021.02.16 300 0 이수연이랑 결혼하기 [5] 포벌 2021.02.16 126 0 3월부터 컴겜 거의 못하는데 스위치랑 카사가있어 든든하다 [6]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224 0 오퍼레벨업은 어케시키는거야? [4] ㅇㅇ (59.151) 2021.02.16 118 -1 요즘 내가 나공익 사용하는곳 [1] 1q2w3 2021.02.16 97 0 신규픽업 이렇게 빨리올줄 알았으면 오퍼에 안박았지ㅋㅋ [4] 스노우랫 2021.02.16 111 0 와 200뽑 1쓰알 나오니까 게임 할게없는데? [1] yEves 2021.02.16 99 0 뉴비 그만둔다 [4] ㅇㅇ 2021.02.16 111 3 와 200뽑 1쓰알 나오니까 게임 할게없는데? [4] yEves 2021.02.16 76 0 카사는 월희랑 콜라보하는게 당연하잖아? [4] 평생흑우 2021.02.16 94 -1 스포)신캐들 왜 연속으로 [2] 한우쟝 2021.02.16 102 0 건틀렛 아까 건에서 공익이랑 각힐 번갈아 내던애 만났는데 [4] 니퍼 2021.02.16 123 0 뉴비들 알아둬야 하는거 [6] 마망쭈쭈조 2021.02.16 142 0 콜라보 행복회로 굴려봤자 소용없다 [1] 크루루삥뽕 2021.02.16 65 0 클로저스말고 콜라보 뭐할거같음? [11] ㅇㅇ (115.140) 2021.02.16 107 0 형님들 오퍼레이터 질문입니다. ㅇㅇ (112.147) 2021.02.16 61 0 스포)그러면 이런거일지도 모르지 [1] 한우쟝 2021.02.16 97 0 근데 진짜 이제 채용권없음 [8] 뷰룻 2021.02.16 128 0 금태 에반게리온 팬이라며? [5] 묨뮴몀 2021.02.16 91 0 지금 채용권 0장인 사람잇노? [4] ㅇㅇ 2021.02.16 102 0 지금 오퍼중에 최고OP가 누구냐 [3] 평생흑우 2021.02.16 164 0 크라운 공속떴는데 어캄 [6] 포벌 2021.02.16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