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200뽑 1쓰알 나오니까 게임 할게없는데? yEve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9 작성일 2021-02-16 18:25:06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7160 200뽑해서 겨우 나온 쓰알이 이디스인데이거 쓰임?서윤, 각서윤 샤오린 이디스 끝이거 걍 버리는게 맞지? 각성이있어도 이따위면 각성있으나마나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DisplayPort 2021-02-16 18:25:28 ㅇㅇ... 이디스 요즘 그야말로 잠만 자는 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새 신캐들 섹시해서 좋아 [6] 토깡이 2021.02.16 119 0 깡소주 마시면 건강에 안좋냐? [9] ㅇㅇ 2021.02.16 78 0 야누스 이름 개이상해 [3] ㅇㅇ (121.157) 2021.02.16 85 0 므시앱플 엄청잘팅기네 [3] Peooa 2021.02.16 59 0 카운터 쓰는놈들치고 진짜 애정충 못봄 [15] 심장발전소 2021.02.16 154 2 육익 [2] 포벌 2021.02.16 70 0 각성솔저 각성메카닉이 뭐노 [3] ㅇㅇ (121.157) 2021.02.16 83 0 너무..꼬와... [8] 트로피 2021.02.16 149 -2 과거로 돌아간다면... [7] Koreanbural 2021.02.16 82 0 건틀렛 플레에 있던애 점수 100점 정도 빨아먹고 골드로 강등시킴 [2] ㅇㅇ (222.239) 2021.02.16 112 0 좆유빈 퇴물임? [4] ㅇㅇ (211.229) 2021.02.16 127 0 카사 세계관이 폰겜치고는 의외였던 부분이 [2] 타조 2021.02.16 95 0 지금 건틀렛 나유빈 안쓰는게 나음 [2] 유미랑이 2021.02.16 78 0 하랍성능 어떰 [1] cheshire 2021.02.16 101 0 카사응애뉴비짱질문합니다 [1] 모카라떼 2021.02.16 51 0 나도 이제 1각오우너 [4] ㅍㅇ 2021.02.16 89 0 그래도 여긴 ㅇㅅㅇ 이짓거리 하는애들 없어서 좋다 [8] 잔비형아 2021.02.16 95 0 아 진짜 각유빈계 살걸 왜그랬지 [22] 설래 2021.02.16 301 0 이수연이랑 결혼하기 [5] 포벌 2021.02.16 126 0 3월부터 컴겜 거의 못하는데 스위치랑 카사가있어 든든하다 [6]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225 0 오퍼레벨업은 어케시키는거야? [4] ㅇㅇ (59.151) 2021.02.16 118 -1 요즘 내가 나공익 사용하는곳 [1] 1q2w3 2021.02.16 98 0 신규픽업 이렇게 빨리올줄 알았으면 오퍼에 안박았지ㅋㅋ [4] 스노우랫 2021.02.16 112 0 와 200뽑 1쓰알 나오니까 게임 할게없는데? [1] yEves 2021.02.16 99 0 뉴비 그만둔다 [4] ㅇㅇ 2021.02.16 112 3 와 200뽑 1쓰알 나오니까 게임 할게없는데? [4] yEves 2021.02.16 77 0 카사는 월희랑 콜라보하는게 당연하잖아? [4] 평생흑우 2021.02.16 94 -1 스포)신캐들 왜 연속으로 [2] 한우쟝 2021.02.16 102 0 건틀렛 아까 건에서 공익이랑 각힐 번갈아 내던애 만났는데 [4] 니퍼 2021.02.16 123 0 뉴비들 알아둬야 하는거 [6] 마망쭈쭈조 2021.02.16 143 0 콜라보 행복회로 굴려봤자 소용없다 [1] 크루루삥뽕 2021.02.16 65 0 클로저스말고 콜라보 뭐할거같음? [11] ㅇㅇ (115.140) 2021.02.16 107 0 형님들 오퍼레이터 질문입니다. ㅇㅇ (112.147) 2021.02.16 62 0 스포)그러면 이런거일지도 모르지 [1] 한우쟝 2021.02.16 97 0 근데 진짜 이제 채용권없음 [8] 뷰룻 2021.02.16 128 0 금태 에반게리온 팬이라며? [5] 묨뮴몀 2021.02.16 91 0 지금 채용권 0장인 사람잇노? [4] ㅇㅇ 2021.02.16 102 0 지금 오퍼중에 최고OP가 누구냐 [3] 평생흑우 2021.02.16 164 0 크라운 공속떴는데 어캄 [6] 포벌 2021.02.16 87 0 각힐이 구리다 (x) [7] 1q2w3 2021.02.16 179 0 클저 하피는 이쁘더라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37 0 뭘 콜라보 하던간에 세계관에 매칭되는거로 하면 좋겠음 [3] 지아야미안해 2021.02.16 71 0 근데 확실히 각힐 이펙트 보면 클저 이세하 생각나긴하드라 [2] ㅇㅇ 2021.02.16 89 0 ✋질문 뉴비 채용권 100장 있는데 뭐 뽑을거 있을까 ? [7] 콩나물국밥 2021.02.16 203 0 힐데 바니걸이 너무 꼴려서 그런가 [2] 팔도 2021.02.16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6 1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