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황은 리세로 각서윤, 류드, 에델 먹고 시작했고, 지금 대기업 미션까지 다 민 상황임.
이상황에서 뉴비가 뽑을만한 뽑기 있을까 ?
1주년 뽑기 ? 하랍 뽑기 ? 하야미 사나에, 관리국 검사 뽑기 ?
아니면 스토리 미는데 큰 지장 없으니까 채용권 존버할까 ?
일단 상황은 리세로 각서윤, 류드, 에델 먹고 시작했고, 지금 대기업 미션까지 다 민 상황임.
이상황에서 뉴비가 뽑을만한 뽑기 있을까 ?
1주년 뽑기 ? 하랍 뽑기 ? 하야미 사나에, 관리국 검사 뽑기 ?
아니면 스토리 미는데 큰 지장 없으니까 채용권 존버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