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3스충이고 하나만 남았는데 마지막 하나가 셋바 500개를 돌려도 안뜬다?
사람 돌아버릴걸ㅋㅋ
근데 셋바가 다 떨어졌으면 모를까 돌릴 여력이 되는사람은 절대 못멈추지
그나마 초전도나 장비제작으로 누더기 스충셋이라도 맞출수 있으니 말이 안나오는거라 봄
메이즈 3스충이고 하나만 남았는데 마지막 하나가 셋바 500개를 돌려도 안뜬다?
사람 돌아버릴걸ㅋㅋ
근데 셋바가 다 떨어졌으면 모를까 돌릴 여력이 되는사람은 절대 못멈추지
그나마 초전도나 장비제작으로 누더기 스충셋이라도 맞출수 있으니 말이 안나오는거라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