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이 명중이라 회피를 버리는건데 셋옵으로  회피를 올린다는게 먼가 좀 손해보는 느낌임

그렇다고 체방 노리고 셋바 더 쓰긴 힘들고..

나유빈 명중 올려주면 딜 더 잘하려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