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크라운 회피는 좀 애매하지 않음? 천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2021-02-16 18:17:14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6974 옵션이 명중이라 회피를 버리는건데 셋옵으로 회피를 올린다는게 먼가 좀 손해보는 느낌임그렇다고 체방 노리고 셋바 더 쓰긴 힘들고..나유빈 명중 올려주면 딜 더 잘하려나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02-16 18:18:27 신고르디 너무 애매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기잇 ㅋㅋㅋ ㅇㅇ (121.129) 2021.02.16 76 0 근데 콜라보 허벌들은 왜 허벌임? [3] 감귤농장 2021.02.16 100 0 뉴비 35렙 패키지로 [7] 아즈마망 2021.02.16 110 3 구인/구직 추룡아가 협력사 1명 구함 [10] 세정이 2021.02.16 109 0 혹시 닌텐도 스위치 겜중에 할만한거 없냐 [22] 제이크 2021.02.16 127 0 오늘 각힐받고 써봤는데 구리네 [9] 한우쟝 2021.02.16 170 0 리플픽업이 먼저일까 세라펠픽업이 먼저일까 ㅇㅇ (120.50) 2021.02.16 38 0 타이탄 or 치나츠 택 1 [3] ㅇㅇ (121.129) 2021.02.16 64 0 클저랑 콜라보하면 일어날일 [2] 아야세왼쪽패드 2021.02.16 56 -1 스포)이면세계가 혹시 그런건가? [9] ㅇㅇ 2021.02.16 105 0 ✋질문 솔메 고르디 튜닝할 가치있음? [3] ㅇㅇ 2021.02.16 61 0 사실 셋바도 따지고보면 컴플리트가챠임 ㅇㅇ (24.15) 2021.02.16 48 0 12만원짜리 각성패키지 지를까말까 ㅈㄴ고민되네 설래 2021.02.16 60 0 겜 처음 시작했을때 멋모르고 주시윤 전장 존나 강화한거 아까워죽겠노 HOGAMGONIC 2021.02.16 75 0 새벽감성인가 뜬금없이 접었던 겜들 생각나네 [19]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102 0 뉴비 컨소시움 구해요 진눈나헤으응 2021.02.16 30 0 전당 3 로자 없이 깨기 [9] 소나냐 2021.02.16 255 1 진지하게 콜라보 코노스바 블레이블루같은거 할바엔 [4] 잔비형아 2021.02.16 91 0 스포)관리자 정체 언제쯤 드러날까 [4] 한우쟝 2021.02.16 158 0 ✋질문 누구를 고르면 대냐 [3] ㅇㅇ (218.144) 2021.02.16 62 0 이제 메이즈 공속 하나남았다 [3] ㅇㅇ 2021.02.16 72 0 클좆이랑콜라보하면 클정공들이 오는거잖아 [7] 서지수 2021.02.16 100 2 이 한줄 볼때마다 숨이 턱 막힌다 [3] 소첩 2021.02.16 135 0 크라운 회피는 좀 애매하지 않음? [1] 천일 2021.02.16 94 0 중장외피 어디서 구해?? [2] ㅇㅇ 2021.02.16 79 0 지옥참마도 [1] 심장발전소 2021.02.16 187 0 예전 에디 오르카 캘때 에디 한돌에쓰지말걸 유병휘 2021.02.16 47 0 클저랑 콜라보 할빠에 지옥참마도 할머니랑 해라 [3] 심장발전소 2021.02.16 79 0 대충 개노안에 있던 패치는 끝났는데 [8] 뷰룻 2021.02.16 117 0 옛날 스킨 구매 재화가 쿼츠로 살수 있었나? [5] 릿서 2021.02.16 81 0 예전에 승20 패10포였나? [2] 베버 2021.02.16 84 0 타이탄 vs 융핵5개 [1] 지아야미안해 2021.02.16 53 0 이걸 왜안치지 [3] 청안아이 2021.02.16 80 0 난 클져 괜찮은데 [8] 잔비형아 2021.02.16 120 5 에디스충 진지하게 쓸만함? [11] ㅇㅇ 2021.02.16 185 0 ✋질문 다음 ssr 함선 뭐만듬? [2] 생이 2021.02.16 99 0 협력전에 이디스는 괜찮지 않냐 [6] ㅇㅇ 2021.02.16 120 0 얘들아 선별하고 선택권 이거 어케해야댐 [16] ㅇㅇ (121.129) 2021.02.16 150 0 [고전] 스비갤 시절...룸바 해적단 만화 [30] 로엔그린 2021.02.16 3126 62 카사 재밌으면 브더하러감.... [11] 잔비형아 2021.02.16 193 0 무슨 클로저스 콜라보야 [8] 아야세왼쪽패드 2021.02.16 177 0 근데 이제 무료뽑 없으면 패스미션 3뽑 어케함? [5] 설래 2021.02.16 124 0 로자리아 루드밀라 스충셋 주면 되나요? ㅇㅇ (112.147) 2021.02.16 38 0 ✋질문 2020.10. 31이전 SSR 카운터 사원 선택권 질문 [13] PrayPeace 2021.02.16 237 0 이거 어케함? [7] 주우누 2021.02.16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8: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