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콜라보면 그거 빨던 사람들 혹해서 신규유입 시키려고 하는건데


클저나 카사나 유저수가 씹창인데 콜라보해서 서로 이득이 없잖아


기껏 스킨팔아 번돈 날려먹고 겜섭종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