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동안 폰겜 라오만 하다가 대기업겜 하니깐 로딩 , ui/ux 빠릿빠릿한 거 ㅆㅅㅌㅊ다 이거야

스토리 꿀잼이라 영화 관람료라 생각하고 과금하려는데
내 상황에 추천할 과금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