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얘들아 선별하고 선택권 이거 어케해야댐 ㅇㅇ (121.12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49 작성일 2021-02-16 18:11:53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6857 선택권에선 카일윙 먹고 선별에서 타이탄임?아니면 선택에서 타이탄 선별 카일윙?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핸드소닉 2021-02-16 18:12:49 선별에서 샤오린이나 카일웡 선택권에서는 둘중에 못먹은애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6 18:13:39 다 있네 선별에서 카일웡 선택권에서 타이탄 ㄱ 펼쳐보기▼ ㅇㅇ (121.129) 2021-02-16 18:14:02 삭제 수정 ㄱㅅㄱㅅ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6 18:14:28 서폿덱할거면 선별에서 치나츠, 선택권에서 카일웡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6 18:14:50 타이탄은 메카덱 관심없으면 안해도 됨 펼쳐보기▼ ㅇㅇ (121.129) 2021-02-16 18:15:27 삭제 수정 메카덱 핵심이머야?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6 18:15:57 메카덱은 타이탄 야누스 이프리트 세개는 있어야함 펼쳐보기▼ ㅇㅇ (121.129) 2021-02-16 18:16:21 삭제 수정 이프리트없네 서폿덱갈게 펼쳐보기▼ Fiction 2021-02-16 18:12:50 타이탄은 선별 안나와 선별 카일 선택권 타이탄 펼쳐보기▼ 니퍼 2021-02-16 18:12:55 야..이건..답이 없네 펼쳐보기▼ 니퍼 2021-02-16 18:13:22 걍 카일 웡 두개 받고 융합 시켜주자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13:19 선별에서 카일챙기고 타이탄이네 이건 펼쳐보기▼ ㅇㅇ (122.34) 2021-02-16 18:13:22 삭제 수정 선택권 카일 선별 치나츠 펼쳐보기▼ purple 2021-02-16 18:14:19 개인적으론 이게 제일 괜찮은거같네 펼쳐보기▼ ㅇㅇ (121.129) 2021-02-16 18:15:48 삭제 수정 형 믿고 그렇게갈게 펼쳐보기▼ ㅇㅇ (115.140) 2021-02-16 18:13:29 삭제 수정 *수정됨 아이고 잘못봤네 선택 카일 선별 치나츠 sr 김소빈 린시엔 실비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새벽감성인가 뜬금없이 접었던 겜들 생각나네 [19]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102 0 뉴비 컨소시움 구해요 진눈나헤으응 2021.02.16 30 0 전당 3 로자 없이 깨기 [9] 소나냐 2021.02.16 255 1 진지하게 콜라보 코노스바 블레이블루같은거 할바엔 [4] 잔비형아 2021.02.16 91 0 스포)관리자 정체 언제쯤 드러날까 [4] 한우쟝 2021.02.16 158 0 ✋질문 누구를 고르면 대냐 [3] ㅇㅇ (218.144) 2021.02.16 62 0 이제 메이즈 공속 하나남았다 [3] ㅇㅇ 2021.02.16 72 0 클좆이랑콜라보하면 클정공들이 오는거잖아 [7] 서지수 2021.02.16 100 2 이 한줄 볼때마다 숨이 턱 막힌다 [3] 소첩 2021.02.16 134 0 크라운 회피는 좀 애매하지 않음? [1] 천일 2021.02.16 93 0 중장외피 어디서 구해?? [2] ㅇㅇ 2021.02.16 79 0 지옥참마도 [1] 심장발전소 2021.02.16 187 0 예전 에디 오르카 캘때 에디 한돌에쓰지말걸 유병휘 2021.02.16 47 0 클저랑 콜라보 할빠에 지옥참마도 할머니랑 해라 [3] 심장발전소 2021.02.16 79 0 대충 개노안에 있던 패치는 끝났는데 [8] 뷰룻 2021.02.16 117 0 옛날 스킨 구매 재화가 쿼츠로 살수 있었나? [5] 릿서 2021.02.16 81 0 예전에 승20 패10포였나? [2] 베버 2021.02.16 84 0 타이탄 vs 융핵5개 [1] 지아야미안해 2021.02.16 53 0 이걸 왜안치지 [3] 청안아이 2021.02.16 80 0 난 클져 괜찮은데 [8] 잔비형아 2021.02.16 120 5 에디스충 진지하게 쓸만함? [11] ㅇㅇ 2021.02.16 185 0 ✋질문 다음 ssr 함선 뭐만듬? [2] 생이 2021.02.16 99 0 협력전에 이디스는 괜찮지 않냐 [6] ㅇㅇ 2021.02.16 119 0 얘들아 선별하고 선택권 이거 어케해야댐 [16] ㅇㅇ (121.129) 2021.02.16 149 0 [고전] 스비갤 시절...룸바 해적단 만화 [30] 로엔그린 2021.02.16 3126 62 카사 재밌으면 브더하러감.... [11] 잔비형아 2021.02.16 193 0 무슨 클로저스 콜라보야 [8] 아야세왼쪽패드 2021.02.16 176 0 근데 이제 무료뽑 없으면 패스미션 3뽑 어케함? [5] 설래 2021.02.16 124 0 로자리아 루드밀라 스충셋 주면 되나요? ㅇㅇ (112.147) 2021.02.16 38 0 ✋질문 2020.10. 31이전 SSR 카운터 사원 선택권 질문 [13] PrayPeace 2021.02.16 237 0 이거 어케함? [7] 주우누 2021.02.16 93 0 각미나 보단 각힐이 취향임 [1] ㅇㅇ (1.253) 2021.02.16 110 0 야심한 시각 념글 하나 간다 [2] 집나간집주인 2021.02.16 171 12 ✋질문 여기서 퇴물된 애들좀 알려줘 [6] ㅇㅇ (218.144) 2021.02.16 120 0 각서윤 궁딜 왤케쎼냐 ㅋㅋ ㅇㅇ (115.143) 2021.02.16 50 0 ㅗㅜㅑ [5] ㅇㅇ 2021.02.16 112 1 하랍이 근데 그렇게 쓰래기임? [3] ㅇㅇ 2021.02.16 132 0 오늘이 마지막 연차였음? [8] 토깡이 2021.02.16 121 0 카사는 1주년이 아니고 오픈베타 끝나고 정식런칭한것같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6 87 0 6지 이러고 끝이야?? 산룡 2021.02.16 40 0 1주년 무료뽑 내일부터 없음? 리그릿 2021.02.16 36 0 확률얘기나와서 그런데 컴플리트가챠 규제시급함 [19] 스노우랫 2021.02.16 141 0 이면세계 님들아 늒네 과금 상담 부탁해요. [14] 이라기실타 2021.02.16 112 0 님들 격전에서 탱 뭘로시킴? [5] 지아링 2021.02.16 135 0 메카닉콘 만드는넘 있음? [1] 심장발전소 2021.02.16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8:18 +1 +2 +3 +4